728x90

 

리버풀이 16강 1차전에서 포르투 원정에서 0:5로 원정골을 5골을 뽑아내면서... 승리하면서... 이번경기는 리버풀이 개판만 치지 않는다면 거의 무조건 8강으로 가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리버풀은 챔스 16강 다음 경기가 맨유 원정경기이기 때문에...  로테이션을 돌릴 가능성도 존재하네요...

간단하게 리버풀 포르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리버풀 포르투 역대전적

리버풀이 최근 몇년간에는 지난 16강 1차전에서 포르투를 상대로 0:5로 승리한 전적이 다네요.

역대전적에서는 리버풀이 1전 1승인상태입니다.

 

2)리버풀 포르투 부상자명단

 

리버풀은 2명 포르투는 4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리버풀은 베이날둠은 솔직히 잘하는지 모르겠어서... 큰 공백은 아닌것으로 보이고...

포르투느느 19골 넣은 공격수 마레가 선수가 이번경기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3)리버풀 포르투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리버풀은 이번시즌 홈에서 9승 6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무패입니다.

챔스 조별예선 홈 경기 에서 3전 2승 1무로 홈에서 역시 패배가 없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반면에 포르투는 이번시즌 리그에서 9승 3무로 패배를 당하지 않았습니다.

챔스 조별예선 원정경기에서는 1승 1무 1패 ( 모나코 승, 라이프치히 패, 베식타스 무)로 원정에서는 어정쩡하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챔스 16강 1차전에서 원정에서 가혹하게도 0:5로 승시하면서 거의 8강을 확정지어는 리버풀이 되겠습니다.

 

 

4)리버풀 포르투 승부예측

이번 경기는 뭐 분석 포스팅 하지 않을라고 했으나... 그래도 챔스는 모든경기 기록으로 남겨두자는 생각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뭐 8강 진출이 거의 확정된 상태이고... 리버풀이 아무리 개판을 치더라도 홈에서 0:5로 패배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

결과적으로는 리버풀과 포르투가 어떤 마음을 먹고 이번경기에 임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겁니다.

리버풀은 이번 주중에 경기를 뛰고 맨유 원정을 떠나고... 맨유는 주중에는 경기가 없지만... 리버풀과 경기 후에 세비야와 홈에서 챔스 16강 2차전을 치룹니다.

맨유는 일단 리버풀을 홈에서 전력으로 잡고...  세비야 역시 마찬가지로 홈에서 발렌시아를 상대하고 맨유와 상대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는 동일하다고 보았을때...

리버풀은 이번경기에서 100% 로테이션을 돌릴껍니다.

클롭감독이 어떤 마음을 먹느냐에 따라서 이번경기 0:5로 패배하지 않는 선까지는 패배해도 괜찮다라는 마음을 가지고 나올 겁니다.

프로토 하시는 분들은 이번경기 리버풀 승으로 가지 마시고..

무승부 포르투 승으로 하고 보너스를 노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럽배당 리버풀 승 1.44/ 무승무 4.33 / 포르투 승 7.00 이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