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8라운드에서 홈에서 첼시를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면서 콘테감독과 머리 싸움에서 승리한 무리뉴 감독의 맨유와  홈에서 토트넘과 경기에서 거의 경기 막판에 해리케인에게 골을 허용하면서 패배를 당한 크리스탈 팰리스가 맞대결을 펼칩니다.

최근에는 승무패 위주로만 분석 포스팅을 올렷는데... 아무래도 맨유는 제가 팬이고 무리뉴 감독 팬이다보니 ...

이번경기 챔스랑 조합해서 프로토로 재미좀 봐야겠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 맨유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크리스탈 팰리스 맨유 역대전적

역대전적에서는 맨유가 9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압도적인 우세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 원정에서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패배가 없는 맨유가되겠습니다.

별일 없다면 이번경기 맨유 단통승 혹은 맨유 핸디 승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2)크리스탈 팰리스 맨유 부상자명단

 

크리스탈 팰리스는 10명 맨유는 6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팰리스는 일단 3골 넣은 공격수 사코 부상, 재능있는 미드필더 펀천 시즌 아웃, 중원핵심 미드필더 카바예 가 최근에 부상, 4골 1어시 기록한 윌프레드 자하 부상, 1골 2어시 기록한 로터스 치크 부상;;;;

핵심선수가 너무 많이 부상당한 팰리스네요

반면에 맨유는 필존스, 에레라, 로호정도가 나름 핵심인데... 대체선수가 충분히 존재하는 맨유입니다. (맥토니미가 잘 크고 있죠)

부상자로 보았을 때 크리스탈 팰리스 위험하네요;;;

 

3)크리스탈 팰리스 맨유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크리스탈 팰리스는 이번시즌 그나마 그나마 그나마 홈에서 4승 5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준수한 편에 속합니다.

홈에서 허더즈 필드 타운, 스완지, 사우스햄튼, 아스날, 토트넘에게 패배하였습니다.

리그 초반에 골 못넣고 경기력 개판일 당시에 허더즈 필드 타운, 스완지, 사우스햄튼에게 졌고... 최근에는 강팀인 아스날, 토트넘에게만 패배하였네요.

나름 홈에서 강한편이지만 강팀에게는 발리는 크리스탈 팰리스가 되겠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경기력이 좋지 못합니다.

강등권이라 강등권버프를 잔뜩 받은상태인데 웨스트햄, 뉴캐슬에게 승리하지 못했네요.

 

 

반면에 맨유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7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나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패배는 뉴캐슬, 허더즈필드타운, 첼시 , 토트넘에게만 당한 패배입니다.

그외는 원정에서도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연승은달리지 못하고 있지만 나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28라운드에서 첼시를 상대로 수비 싫어하는 포그바 맞춤 포메이션을 가동한 맨유입니다. 마치티, 맥토니미가 헌신하고 포그바에게 맘대로 뛰어라를 부여했습니다.

산체스 이적후에 가장 좋은 조합을 선보였던 맨유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크리스탈 팰리스는... 벤테케는 폼이 좋지 못하고.. 타운젠트역시 좋지 못하더군요...

현재 부상자명단에 무시무시한 선수들이 이름이 올라와있다는게 아쉬운 크리스탈 팰리스가 되겠습니다.

(이청용 부활하라!!)

 

4)허더즈 필드 타운, 스완지, 사우스햄튼 승부예측

 

어제 나름 핸디로 고배당 조합으로 나름 재미를 볼 수 있었으나... 승무패도 그렇고 프로토도 그렇고 믿었던 쾰른이 홈에서 패배하면서...

2018년 승무패 9회차, 프로토가 모두 날아가버렸습니다.

챔스 조합으로 이번경기에서 재미를 봐야겠는데...

일단 맨유가 30라운드에서 홈에서 리버풀을 만나게 되고 그 다음 주중에 홈에서 세비야와 홈에서 챔스 16강 2차전을 펼치게 됩니다.

맨유 일정상 크리스탈 팰리스전부터 로테이션을 할것 같지는 않고... 28라운드에서 나름 성공적이였던 포메이션을 다시한번 가동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맨유가 리그 원정 2경기에서 2연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성적이 좋지 못하고.. 리그 원정에서 아직 산체스가 골을 못 넣었기 때문에... 맨유의 100% 승리 확신을 하지는 못하겠네요.

높은 확률로 맨유가 승리할 것으로 보이며... 크리스탈 팰리스가 선방한다면 무승부가 가 나오는 것이 이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