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2위 맨유와 그리고 최근 유로파에 올인하고 있는 아스날이 35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양팀모두 팀 자존심과 감독간의 자존심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6회차에 배정된 경기고... 또한 이 경기 잘 분석한다면 프로토에서도 상당히 재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면 맨유 아스날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해외배당 맨유 승 1.44배당)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xOQt8SxLi3I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1)맨유 아스날 역대전적

맨유가 아스날을 상대로 9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우세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맨유 홈에서는 6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압도적인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리뉴 감독과 벵거감독간의 상대전적에서도 정확한 전적은 찾아볼 시간이 없는데...

무리뉴 감독이 벵거감독 잘 잡기로 유명합니다.

역대전적... 감독간의 상성에서도 맨유가 유리한 상황이 되겠습니다.

 

2)맨유 아스날 부상자명단

 

 

 

맨유는 2명 아스날은 7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맨유의 대체불가 윙백인 발렌시아가 지난 토트넘과 fa컵 준결승에서 부상을 입었고... 후보 키퍼 로메로가 부상입니다.

반면에 아스날은... 주전 키퍼 체흐 엉덩이 부상, 그리고 파워 풀백 콜라시나치 발목 부상, 엘레니 발목 부상, 윌셔 부상, 미키타리안 부상, 그리고 외질이 현재 개인적인 병으로 컨디션이 좋지 못합니다.

부상자에서도 아스날쪽에서는 외질, 미키타리안이 대체불가 선수인데.... 위태위태한 아스날이 되겠습니다.

 

3)맨유 아스날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맨유는 이번시즌 홈에서 13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맨시티, 그리고 강등권 버프를 받은 웨스트브롬위치에게 패배를 당했습니다.

그 외로는.. 토트넘, 리버풀, 첼시등의 강팀을 잡으면서 홈에서 상대를 분석할 시간만 있고 방심만하지 않는다면 패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패를 기록했는데... 웸블리에서 펼쳐진 토트넘과 fa컵 준결승에서 승리하면서 사기가 매우 좋은 상태입니다.

이런상태에서 아스날과의 자존심 대결을 펼치는 맨유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아스날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3승 4무 9패를 기록하면서 이번시즌 아스날이 일찌감치 챔피언스 진출싸움에서 멀어지게 된 이유는 원정에서 거의 강등권 급 성적을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1무 1패르 홈에서는 3전 전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벵거감독님 좋은 점이 도깨비 팀의 소질을 보이지 않고... 잘하면 잘하고 못하면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던 분인데.... (예측하기 나름 쉬운 감독스타일)

이런 감독님이 아스날을 그만둔다니...  참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일단 이번 맨유와의 35라운드 경기에서 아스날이 불리한점이... 챔스는 물건너갔기 때문에 유로파우승해서 챔스 나가려고 하는데...

주중에 at마드리드와 유로파 4강 1차전을 펼칩니다.

부상자 많고... 체력적으로 불리하기 때문에......  아스날이 매우 불리한 상황입니다.

 

 

 

웨스트햄을 4:1로 털어버린 아스날의 라인업입니다.

아스날 승에 프로토 걸고 조마조마하면서 경기를 보았는데... 웨스트햄의 수비수 라이스와 조하트 키퍼의 불협화음으로 2번째 골을 실점하지 않았다면....

4:1 대승은 거두지 못할 경기력이였습니다. 그나마 엘레니 부상으로 나가고 들어온 신예 미드필더 나일스? 의 멋진 볼 컨드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맨유는 토트넘와 fa컵 준결승에서 토트넘을 꺽고 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못 믿어서 미안합니다 무리뉴 감독님 프로토 못갔습니다 ㅠㅠ)

 

4)맨유 아스날 승부예측

 

일단 역대전적에서 맨유가 홈에서 유리한점... 그리고 이번시즌 아스날이 홈에서 강한데 원정에서도 아스날 잡은 무리뉴 감독의 맨유라는점...

이번시즌 원정에서 매우 약한 아스날이라는점... 그리고 아스날이 주중에 at마드리드와 결승을 앞두고 혈전을 펼치면서 체력적으로 딸릴 것이라는점...

그리고 부상자가 아스날이 많다는 점에서...

벵거감독님 떠나시는데 죄송하지만.. 아스날 승 확률은 가장 낮아보입니다.

그리고 해외배당도 현재 맨유의 승을 1.44 본다는 점에서 맨유가 매우 유리한 상황입니다.

아마 프로토 배당은 1.3배겨우뜰거 같습니다.

맨유의 2골차 승을 가고 싶지만... 맨유가 공격력이 그렇게 믿을만한 팀이 아니기 때문에.....

승무패에서는 맨유 단통승이 일어날 확률이 가장 높아보입니다.

볼것도없이 맨유 단통승으로 재미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