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POTV NOW

 

www.spotvnow.co.kr:443

이미지 클릭 시 SP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네이션스 리그 경기 중에서 이번에 가장 재밌을 것 같은 경기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그 경기는 바로 벨기에 잉글랜드 경기입니다.  벨기에는 피파랭킹 1위, 잉글랜드는 4위입니다.  탑 오브 탑끼리 맞대결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어떤 경기가 될지 벨기에 잉글랜드를분석해보겠습니다.

 

1)벨기에 잉글랜드 역대전적 순위

 

양팀은 최근 역대전적에서 2승 2패를 기록하면서 최근 성적은 동률입니다.  하지만 해외 도박사들은 근소하게 벨기에의 승리 확률을 가장 높게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단 부상자를 보면 벨기에는 없고, 잉글랜드가 부상자가 3명이나 있습니다.  레쉬포드, 그리고 조 고메즈가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서 어느정도 타격이 있는 잉글랜드겠네요.

조별 순위를 봐도 벨기에는 1위, 영국은 아슬아슬하게 3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2)벨기에 잉글랜드 라인업

양팀의 지난 경기 라인업입니다.  벨기에와 잉글랜드가 최근에 많은 선수들이 국대에서 변화가 있었네요~ 스쿼드로 보면 양팀은 대등하다고 느껴지네요.

3)벨기에 잉글랜드  승부예측

전력은 거의 대등, 하지만 부상자에서는 벨기에는 없고 잉글랜드는 3명이나 부상자가 있는 상황이네요.  하지만 공격쪽 자원에서는 칼버트 르윈, 해리케인이 있는 잉글랜드가 벨기에보다 강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공격적으로는 잉글랜드 전체적인 밸런스로는 벨기에네요.  그래서 저는 잉글랜드의 손을 한번 들어줘 볼까 하네요!  제감으로는 잉글랜드가 승리를 거둘 것 같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