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왕따를 시켰다고 폭로가 된 이나은의 통편집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나은은 에이프릴에서 비쥬얼을 담당하며 팀을 이끌어 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나은이 통편집되면서 에이스가 몰락하고 말았네요 ....

그룹 에이프릴의 이나은이 ‘맛남의 광장’에서 통편집된다고 하는데...

2021년 3월 3일 SBS ‘맛남의 광장’ 측은 “4일 방송될 ‘맛남의 광장’에서 이나은의 분량을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며 이나은의 통편집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나은이 통편집되는 이유는 이나은이 속한 에이프릴은 지난달 28일 탈퇴한 전 멤버 이현주를 왕따시켰다는 논란에 휘말렸기 때문입니다.  소속사 측은 “당시 모두 힘들었다”라고 왕따 의혹을 부인했으나 이현주의 동생, 지인들의 폭로가 계속되며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고 말았습니다.

 

 

특히 팀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나은은 계속되는 하차 요구로 곤혹을 치르고 있는데... 당장 4일 방송 예정인 ‘맛남의 광장’에서도 통편집이 결정되었습니다.  제작진은 관련 논란이 계속 사그라지지 않아서 시청자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기 위해 한 결정”이라고 이나은의 통편집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이나은이 모델로 활동 중인 동서식품, 게보린, 제이에스티나가 모든 광고를 중단하고 유튜브 영상 역시 비공개 처리한 상태로 전환되면서 잘나가던 에이스 이나은의 몰락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논란의 사실 여부에 따라 광고 활동 계획이 이뤄질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이현주는 지난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했으나 건강상의 2016년 탈퇴했고,  최근 연예계 학폭 폭로가 이어지며 당이 이현주가 팀 내 왕따 및 괴롭힘에 힘겨운 시간을 보내다 극단적 선택까지 했다는 주장이 나오며 엄청난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이나은을 감싸려는 것은 아니지만 최근에는 이상하게 학폭, 왕따설들 연예계를 뒤흔들고 있죠!  사실이 아니라고 소속사는 부인했지만 논란이 계속되자 시청자 입장을 고려해서 제작진은 이나은을 통편집하기로 결정했네요!

이나은은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3살 키는 167cm입니다.  이번 사건으로 이나은은 엄청난 이미지의 타격을 받게 되었군요!  한국에서는 마녀사냥을 잘하는 성향이 있는것 같은데... 계속 되는 학폭 논란으로 이익을 보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씁쓸하기만 합니다.  내일도 또 다른 학폭 폭로가 이어질 것 같은데 지켜봐야겠습니다. 

2021/03/03 - [핫이슈] - 장영란 합류!! 어떤 프로그램? <나이>

2021/02/25 - [핫이슈] - 연민지 캐스팅!! 펜트하우스2 나온다!! 어떤 역할? <나이>

2021/02/23 - [핫이슈] - [결혼작사 이혼작곡] 전노민, 김보연, 전수경, 남가빈 역 배우 임혜영 (나이,키)

2021/02/23 - [핫이슈] -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태곤, 박주미, 아미 역 배우 송지인 <나이,키>

2021/02/19 - [핫이슈] - 장성규 특별출연!! 펜트하우스2에 나온다! 어떤 역할? <나이>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