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POTV NOW

 

www.spotvnow.co.kr:443

이미지 클릭 시 ST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21-22 프리미어리그 개막을 앞둔 1주일 전에 항상 열리는 경기가 있죠!  바로 커뮤니티쉴드인데요!

이번에는 레스터와 맨시티가 맞붙게 되었습니다.

현재 맨시티는 케인의 이적설로 핫한 클럽인데요!  과연 이번 경기 누가 승리할까요??

레스터 맨시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레스터 맨시티 역대전적 최근 성적

맨시티와 레스터의 역대전적을 살펴볼껀데요!

맨시티가 최근 19번 경기에서 11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레스터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 리그 맞대결에서 레스터 원정에서 맨시티가 2-0 승 //  맨시티 홈에서는 레스터가 2-5로 맨시티를 꺾으면서 1승 1패를 기록하면서 호각세를 보이고 있네요!

 

맨시티와 레스터의 최근 프리시즌 경기 결과 인데요!  맨시티는 3승, 그리고 레스터는 1승 2무 1패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전력상으로는 확실하게 맨시티가 유리한것 으로 볼수 있고 최근 경기력 역시 맨시티가 좋다고 할 수 있겠네요!

 

2)레스터 맨시티 부상자

양팀의 부상자 명단인데요!  맨시티는 부상자가 2명, 그리고 레스터는 4명이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레스터는 모두 주전 측에 속하는 선수라고 할 수 있겠고 맨시티는 필포든의 부상이 안타깝네요!

그리고 이번 경기는 유로 2020을 뛰고온 선수들이 거의나오지 않을 경기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레스터보다는 맨시티 선수들이 유로를 많이 뛰고 왔기 때문에 체력은 레스터가 더 좋을 것 같네요!

 

3)레스터 맨시티  승부예측

양팀의 승부예측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일단 이번 경기는 리그 개막을 앞둔 친선 경기가 아닌 공식경기인데요!

커뮤니티 쉴드라는 우승컵도 걸려 있는 경기이기 때문에 양팀은 신중한 경기를 할 것으로 보이네요!

직전 시즌에는 1승 1패로 각각 서로의 원정에서 승리하였지만 전력상에 앞서는 맨시티가 유리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그래도 서로 신중한 경기를 펼치고 컨디션을 천천히 살리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아서 무승부로 연장, 아니면 1골차로 맨시티가 승리할 것 같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