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축구 분석하면서 블로그 성장하는 재미로 블로그를 열심히 하다보니... 정작 축구 분석 블로그라는 제가 프로토 승부식 할 시간이 없더군요;;;;;;

이번 주 내내 승무패 분석글 포스팅 하고 주말에는 여친과 데이트 하면서.... 간신히 프로토 할 타이밍이 나왔고... 적중했습니다!!

(제 분석글을 바탕으로 프로토승부식 배팅할 결과입니다!!  )

6경기를 베팅 하였는데 나중에 저도 어떻게 적중 했었나 찾아볼겸 기록해 봅니다.

 

1)번리 맨시티 분석글 포스팅

최근에 맨시티가 흐름이 너무 좋은 상황이지만... 제 블로그 꾸준히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맨시티는 대체불가능 선수가 2명있는데... 케빈데브라이너와 다비드 실바입니다. 

다비드 실바가 창의적인 짧은 패스를 넣어주거나... 데브라이너가 중장거리 킬 패스를 찔러주는데... 2명의 선수를 다 막을 수 없기 때문에 지금까지 맨시티가 잘해온 것이였습니다. ( 지금까지 핵심 2선수 부상 당한적이 없었죠)

그런데 이번에 다비드 실바 못 나오는 경기 였고... 맨시티 승해봐야 배당도 적고 핸디로 번리 핸승 걸었습니다. ( 무승부 걸었으면 더 먹는 거였는데 아쉽네요)

그리고 2번째 마인츠 뮌헨 경기는 노코멘트 할께요 ( 뮌헨은 걍 이기는 거죠 뭐..)

 

2)본머스 스토크, 브라이턴 웨스트햄

 

요새 축구 승무패를 메인으로 분석하다보니 ▲▲ 와 같은 쩌리 경기도 자주 분석하게 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본머스는 최근 흐름이 좋고 스토크는 원정에서 매우 약한 팀입니다. 승, 무 나오는 경기였는데.. 본머스로 찍었고 (프리미어리그는 무승부 잘 안나와요 .. 체감입니다.)

브라이튼 웨스트햄 경기는 웨스트햄이 최근에 상승세를 이끌던 공격자원이 다 줄부상으로 이번경기 나오지 못했고.. 브라이튼이 홈에서는 강해서 단통 승으로 갔습니다.

위의 2경기는 분석글 쓰느라 경기 배경지식이 있었고.. 두팀 승으로 갔는데 본머스, 브라이튼이 잘해주어서 적중하였네요 !!

 

3)맨유 허더즈필드, 아스날 에버턴 경기

 

저는 맨유 그리고 무리뉴 감독 팬입니다. 그래서 맨유 경기는 어느팀보다 잘 알고 있죠. 25라운드 토트넘과 경기에서 맨유가 패배하였지만 토트넘쪽에게 약간의 운이 따른 경기였습니다.

그래서 맨유가 이길 것으로 예상했었는데...  일반 배당은 똥배당이기 때문에 핸디로

승, 무로 나누어서 베팅했고 맨유가 2골차로 이겨주면서 배당이 땅 터졌네요.

그리고 아스날은 위 분석글 보시면 하시겠지만 최근 몇년간 홈에서 에버턴 바르고 있었고.... 오베메양 + 미키타리안 시너지 효과, 챔스 4위권 진입버프를 받을 꺼라 예상했습니다.  결국에는 승리하였네요

 

4) 141.6배 적중!! (4000원 짜리였다면 56만원인데 ㅜ.ㅜ 아깝네요;;;)

 

원래 제 생각대로 맨시티 무승부로 갔으면 219.8배 짜리 배당이였습니다.  근데 뭐 이거라도 적중되니까 기분이 좋네요.

만약 제가 4000원 넣었다면 56만원짜리가 되는 큰 배당인데.. 좀 아쉬운 생각이 드는군요.

 

5)프로토 승부식 자라는법 (팁)

저도 아직 프로토로 자동차를 사거나 집을 산 사람이 아닌 인간계에서 노는 사람입니다만....

팁을 드리자면...

프로토 승부식 하는 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a)저배당 고액베팅해서 돈 벌기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이번시즌 맨시티라면 홈에서 높은 확률로 승리하는 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팀들 홈 경기면 배당이 똥배당입니다.

보통 1.01부터~1.15 정도밖에 안됩니다. 하지만 확률이 높기 때문에

1.5배를 만들고 거기에 10만원 베팅 했다면 5만원을 벌게 되는거죠

(제가 원래 이런 저배당 고액베팅 했었는데... 8연속 적중해도 1~2번 날리면 거의 본전이거나 마이너스가 됩니다.

그리고 큰 돈이 걸리기 때문에 과감한 베팅을 하기 어렵습니다.)

 

b)고배당 저액베팅해서 돈 벌기

이번에 제가 141.6배 적중한 케이스입니다.

핸디캡매치를 이용해서 높은 배당을 조합하는 방식입니다.

단점은 저배당 고액베팅할 때는 매주 적중 시킬 수 있지만... 고배당 저액베팅의 경우에는 매주 적중시키기는 어렵습니다. ( 매주 맞추면 신입니다. 로또하세요  ^^;;)

장점은 날려도 크게 부담이 없는 선에서 하기 때문에 과감한 베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날려도 그만이고 먹으면 대박이란 마음으로 들어가는겁니다.)

꾸준히 매주 축구 결과 확인하시면서 각팀의 승부 패턴을 익히신다면 적중 할 수 있습니다.

 

 

2018년 제 분석을 바탕으로 프로토 적중해서 기뻐서 포스팅 해 봤네요!! 다들 [배당 저액베팅] 으로 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