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축구 승무패 5회차가 또다시 이월되고 말았습니다. 각각 21라운드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이월이 되게끔 조력한 레버쿠젠과 베를린이 이번에 맞붙게 됩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6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간단하게 레버쿠젠 베를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승무패 6회차 & 프로토 승부식 12회차 분석 바로가기]

2018/02/06 - [2017-18 유럽축구] - 17-18 epl 27라운드 스완지 시티 vs 번리 프리뷰

1)레버쿠젠 베를린 역대전적

레버쿠젠이 베를린을 상대로 7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우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버쿠젠 홈에서는 최근 5경기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베를린을 상대로 매우 강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역대전적에서는 레버쿠젠이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이런 유리한 상황속에서도 무승부, 혹은 패가 나오는게 분데스리그 입니다 ㅋㅋㅋㅋ)

 

2)레버쿠젠 베를린 부상자명단

 

레버쿠젠은 3명 베를린7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레베쿠젠은 21라운드와 부상자명단이 똑같고 베를린 역시 동일하네요..

베를린은 2골 2어시를 기록한 수비수 카림 레키크가 발 타박상 상태로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네요.

그 외로는 핵심선수가 부상으로 빠지는 것이 아니기 떄문에 이전과 경기력은 동일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3)레버쿠젠 베를린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레버쿠젠은 1위 뮌헨을 제외하고 2위~6위까지 승점차가 2첨차이 나는 춘추전국시대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유지하면서 리그 2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홈에서 5승 4무 1패, 1패는 뮌헨에게 당한 패배입니다. 뭐 홈에서는 잘 안지면서 강한 레버쿠젠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레버쿠젠은 최근 리그 3경기 동안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3경기에서 승점 7점을 얻었네요.  나름 어려운 원정경기였던 프라이부루크전을 비기면서 다시 홈으로 돌아오는 레버쿠젠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베를린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2승 5무 3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쉽게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는 도르트문트, 슈투트가르트, 마인츠에게만 패배하였고 원정에서 쾰른, 라이프치히에게 승리하였습니다.

원정에서 쉽게 패배하지 않는 베를린이네요.

 

최근 리그 4경기에서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3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 흐름은 좋다고 볼 수 있겠네요. (10위권치고)

 

 

 

4)레버쿠젠 베를린 승부예측

 

레버쿠젠이 홈에서 베를린을 상대로 최근 홈 5번의 경기에서 4승 1무로 유리한점.. 그리고 레버쿠젠이 최근 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은점...  베를린이 원정에서 승리할 확률이 20%라는 점에서 베를린의 승리 가능성은 제일 낮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경기는 레버쿠젠의 승, 무 중에 나오게 되는 것인데...

총알 많으신 분들은 걍 생각할 것도 없이 승, 무 찍으시고...

이경기 단통으로찍으실 분들은 이번 6회차가 난이도가 쉽게 돌아간다면 레버쿠젠 승, 어렵게 꼬일 꺼라면 무승부가 나올 겁니다.

조합하시는데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건승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