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레알마드리드  유벤투스 역대전적

레알이 3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레알 홈에서는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유벤투스에게 패배하지 않았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그나마 레알 쪽으로 기우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2)레알마드리드  유벤투스 부상자명단

 

 

레알은 2명 유벤투스는 4명의 선수가 징계나 부상으로 이번경기 나오지 못합니다.

일단 레알은 센터백 라모스 징계로 결장. 그리고 센터백도 뛸수 있는 나초 페르난데스가 부상으로 이번 경기 나오질 못합니다.

센터백 비상이 걸린 레알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유벤투스는 리그에서 21골 4어시를 기록한 디발라가 8강 1차전에서 퇴장당하면서 이번경기 결장하고,, 4골 6어시 기록한 미드필더, 베르나르데스치, 그리고 센터백 바르잘리가 가벼운 부상을 당한 상태네요.

부상자로 보았을 때 레알은 수비쪽에 문제가.. 유벤투스는 공격쪽에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3)레알마드리드  유벤투스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레알은 이번시즌 리그 홈에서 10승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우승은 자력으로 불가능해진 상황입니다.

챔스 홈 경기에서는 3승 1무 (토트넘 무승부, psg, 아포엘, 도르트문트 승)을 거두었네요.

챔스에서는 패배를 당하지 않은 레알이 되겠습니다.

 

최근 6경기에서는 6연승을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리그에서도 호날두의 연속골 행진이 이어지면서... 팀과 선수 컨디션이 최상의 상태인 레알 마드리드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유벤투스는 이번시즌 리그 원정에서 13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챔스 원정경기에서는 2승 1무 1패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승, 스포르팅 무, 바르셀로나 패)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6경기에서는 4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 만큼은 좋은 상황입니다.

 

레알과 8강 1차전에서 디발라가 퇴장당한 유벤투스입니다.

 

 

그 퇴장당한 디발라가 리그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면서 레알과 8강 2차전에서 뛰지 못합니다.

 

반면에 레알은 라모스가 경고를 받으면서 8강 2차전에 나오지 못하고.. 또다른 센터백 나초 페르난데스가 나오지 못합니다. 바란의 센터백 짝이 없는 상황의 레알이 되겠습니다.

 

4)레알마드리드  유벤투스 승부예측

 

유벤투스는 이번경기에서 4강을 진출하기 위해서는 레알 원정에서 0:3으로 승리를 거두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연장가거나 아니면 4골차 승리)

레알은 이번경기에서 무승부 혹은 득점에 성공하는 순간 매우 유리해지는 상황입니다.

레알이 8강 1차전 원정에서 0:3으로 승리를 거두면서 매우 유리해진 상황이고...

그 덕이 이 경기가 승, 무, 패 모두 나올 가능성이 높은 변수가 있는 경기가 되었습니다.

일단 레알은 무승부를 거두어도 4강 진출 할수 있고.. 유벤투스 역시 4강 진출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대충 뛰다가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도 있고....

별다른 이변없이 레알이 홈에서 유벤투스를 탈탈 털어버리면서 승리할 가능성도 있고...

유벤투스가 그래도 유종의 미를 거두자고 열심히 뛰면서 레알에게 3골차로 승리하기는 어렵겠지만... 1골차 승리를 거둘 가능성도 있습니다.

승,무,패 모두 나와도 이상할 경기가 아니기 때문에 이 경기를 주력으로 넣는 것은 비추합니다.

그래도 이경기를 넣고 싶으시다면 별 생각없이 당연히 레알이 이기겠지 라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