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살라가 1경기 우루과이전에서 출격하지 못했는데... 의외로 이집트가 선방하면서...

살라가 부상을 당하지 않았다면 충분히 우루과이를 잡을만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살라만 나왔어도.....)

그런가운데... 월드컵만 오면 대패를 당하고 있는 사우디를 5:0으로 잡아버린 흐름이 나빳던 러시아와 이집트가 맞대결을 펼칩니다.

비슷한 전력팀끼리 대결이라

러시아 승리를 2.25로 해외배당에서 책정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살라가 이번 경기 나올 까요???

어떻게 될지 러시아 이집트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러시아 이집트 역대전적

역시나 양팀의 역대전적은 최근 5년간 경기에서 존재하지 않습니다.

최근 경기력에서 승부를 예측해 봐야겠습니다.

 

 

2)러시아 이집트 부상자명단

 

 

러시아가 2명, 그리고 이집트가 1명의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사우디전에 윙백으로 나왔던 유리 지르코프가 정강이 부상,

그리고 사우디전에서 24분만에 교체 아웃된 자고에프 선수가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네요.

반면에 이집트는 살라는 부상에서 회복되었지만... 경기가 나오지 못했고...

중앙미들을 보단 하메드 선수가 가벼운 등부상을 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자고에프의 공백은 체리세프가 교체로 들어와서 2골을 넣으면서 공백은 없다고 볼 수 있겠고...

이집트의 하메드는 주전인데....  아무래도 타격이 있어 보입니다.

 

 

3)러시아 이집트 피파랭킹 최근 흐름 라인업

 

러시아는 피파랭킹 70위 팀으로... 최근에 흐름이 좋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개최국인가요...

 

 

사우디를 5:0으로 잡으면서 홈에서 좋은 스타트를 시작한 러시아가 되겠습니다.

러시아는 경기가 잡히는 저녁 기온이 10도로 다른 지역보다 추운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러시아가 홈에서 날아다니는 이유죠... 사우디 선수에게는 매우 추웠을 겁니다. )

홈에서 잔디나 홈 버프, 그리고 기온에서 유리함을 지니고 있는 러시아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이집트는 피파랭킹 45위입니다.

최근 경기에서는

 

 

2무 3패로 매우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일단 벨기에에게 경기 초반에 실점을 허용하면 다득점으로 패배할 수 있다는 단서를 제공한 이집트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우루과이 전에서는 컨디션이 좋지 않은 그리고 믿을 만한 미드필더가 없는

우루과이를 상대로 선전하였지만... 살라가 나오지 못하면서...

공격수 부재로 막판에 실점을 허용하면서 1:0으로 패배하였습니다.

우루과이 경기력이 그리 좋지 않았기 때문에 살라만 나왔다면 충분히 승리했을 수도 있는 경기였는데... 아쉬운 이집트가 되겠네요.

 

 

우루과이전 이집트 라인업입니다.

최전방 공격수 모센이 평점이 4.8이 나오면서... 확실히 최전방에서 무게감이 떨어지는 이집트가 되겠네요.

 

 

사우디를 5:0으로 잡은 사우디의 라인업입니다.

 

러시아의 추운 기후에 익숙한 러시아 선수들의 홈에서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물론 사우디가 못하기는 했습니다. )

 

4)러시아 이집트 승부예측

일단 러시아가 사우디를 잡으면서 골득실 +5로 A조 1위를 차지하며 16강의 유리한 고지에 오른 상태입니다.

반면에 이집트는 우루과이에게 패배하면서 16강 진출 확률이 매우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이집트경우 이번경기에서 러시아를 잡으려고 총력전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러시아 +5 골득실이 되기 때문에... 무승부가 나왔다가는 16강 진출이 떨어지며...

현재 스쿼드로는 사우디를 5:0으로 잡기는 힘들어 보이는 이집트입니다)

 

우루과이전에서 우루과이가 못했기는 했지만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이집트였기 때문에...

만약 살라가 100% 폼으로 이번 경기에 나온다면 러시아에게 충분히 해볼만한 이집트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우세한 우루과이전에서도 살라를 투입하지 못한 점으로 보았을 때... 살라의 컨디션이 매우 안 좋은 상태로 예상됩니다.

몇일 쉬었다고 컨디션 100% 올라오면... 모든 선수들이 1년내내 좋은 폼을 유지하겠죠. 살라는 나와도 컨디션이 좋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러시아가 1경기에서 대승하면서 유리한 고지에 오른점...  러시아 전에서 승리해야지 16강 진출가능한 이집트가 심리적으로 쫒길 것이라는점...

러시아가 추운 기온에 익숙하다는점... 살라가 투입되도 100% 컨디션은 아닐 것이라는 점에서...

이집트의 승리 확률이 가장 낮아보입니다.

러시아의 승, 무 범주에서 이번 경기 들어올 것으로 보이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