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4라운드 리버풀 vs 맨시티 경기에서 저는 살라가 나오지 못한다면 리버풀이 승리할 수 없고 무승부가 나올 것이라고 분석했는데... 살라가 선발 출장하면서 맨시티를 4:3으로 꺽고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땡큐 리버풀!!)

그렇다면 이제 맨유가 스토크에게 승리한다면 승점차가 다시 12점차이로 줄어들게 됩니다.

맨유가 스토크를 이길수 있을지 없을지 간단히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맨유 스토크 역대전적

맨유가 스토크를 상대로 9승 5무 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맨유 홈에서 스토크를 상대로 6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큰 변수가 존재하지 않는한 항상 맨유가 스토크에게 승리하였습니다.

역대전적에서는 맨유가 유리하다가 할 수 있겠습니다.

 

2)맨유 스토크시티 부상자명단

맨유는 5명이 부상징계로 이번경기에 나오지 못합니다. 발렌시아, 에슐리영의 결장은 공백이 커보입니다. 다만 루크쇼와 린델로프가 발렌시아, 에슐리영이 결장할때 에버턴전에 선발로 나와서 승리로 이끌었기 때문에 대체선수가 없는것은 아닙니다.

스토크시티는 4명이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 모두 거의 회복된 단계로 부상자에 의한 영향은 없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맨유 스토크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성적

 

맨유는 홈에서 8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최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맨시티에게 패배하였고 (축구의 신이 약간 개입하였습니다. 루카쿠를 통해서) 그리고 번리, 사우스햄튼에게 무승부를 기록하고는 홈에서 모두 승리하였습니다.

 

맨유는 최근 5경기에서 2승 3무를 기록하였는데... 3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다가 다시 2연승을 거두면서 흐름이 좋아진 상황입니다.

그리고 맨시티가 리버풀에게 패배하였기 때문에 엄청난 동기를 가지고 이번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에 스토크시티는 이번시즌 특히 원정에서 경기력이 무지 좋지 못합니다.

원정에서 1승 3무 7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거의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였는데.... 1승 1무 후에 3연패를 당하면서 최근 흐름이 최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3라운드 에버턴 원정을 떠난 맨유의 라인업입니다. 루카쿠가 이때 경기에 나올 수 없었고 마샬을 공격수로 넣은 전술이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옵션을 하나 더 얻은 맨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4)맨유 스토크 시티 승부예측

 

드디어 프리미어리그가 재미있어 질라고 합니다. 맨시티가 패배하였습니다. 이번경기는 드디어 우승에 약간의 희망이 생긴 맨유가 엄청난 동기부여를 가지고 임할 경기로 보입니다.

맨유가 홈에서 스토크시티에게 압도적인 점, 그리고 스토크가 원정에서 이번시즌 너무 못하는 점... 그리고 맨유가 홈에서는 완전이 강팀이라는 점에서 이번경기는 맨유가 무난하게 스토크를 상대로 승리할 경기로 예상됩니다.

 

 

까칠한곰돌이라이프가 ▶▶▶▶▶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로 새롭게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