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유로예선에서 독일 경기에서 대해서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약체 에스토니아 원정을 떠나는 독일인데요.

과연 에스토니아를 잡을 수 있을까요?

어떤 경기가 될지 에스토니아 독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에스토니아 독일 역대전적 부상자명단


현재 나와있는 에스토니아 독일의 해외배당입니다.

독일 승이 1.06으로 독일이 거의 이긴다고 보고 있네요

이번 유로예선에서 독일이 홈에서 에스토니아를 8:0으로 잡았네요!!



에스토니아 독일의 부상자 명단을 살펴보겠습니다.

귄도간, 루이스 등이 부상을 당하면서 이번경기에 나와도 정상 컨디션은 아닐 것 같습니다!!




2)에스토니아 독일 순위 라인업


1위는 직행으로 본선에 진출하는 유로 2020예선인데요.

현재 네덜란드가 독일과 1강 자리를 다투고 있는 상황입니다. 

골득실도 같기 때문에 거의 대등한 상황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독일 입장에서는 원정경기지만 이번 경기 대량 득점으로 승리해야되는 경기네요.


에스토니아 전에 독일이 치룬 아르헨티나와 평가전에서 독일 라인업입니다.

확실히 예전의 강했던 독일의 모습은 많이 사라진 모습입니다.

부상자가 많다보니 그나브리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왔네요.

본선에 올라가도 결승은 보장 할 수 없을 정도로 전력이 많이 약해진 독일입니다.




3)에스토니아 독일 승부예측

이번 경기는 독일이 승리해야되는 경기라고 봅니다.

무승부라도 나온다면 본선을 직행하는 1위자리를 빼았길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독일이 선제골만 이른 시간에 나온다면 최소 3:0으로 승리할 수 있는 경기지만 에스토니아가 잘 막아서 후반까지 버틴다면 무승부가 나올 수도 있는 경기네요.

간단하게 독일의 승.무 경기로 볼 수 있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