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9-20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에서 가장 재밌을 경기가 바로 리버풀과 토트넘 경기죠!!

리버풀은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고 토트넘은 현재 폼이 썩 좋지 않습니다.

어떤 경기가 될 지 리버풀 토트넘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리버풀 토트넘  역대전적 부상자


리버풀이 토트넘을 상대로 10승 6무 5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우세함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3시즌에 리버풀이 홈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2승 1패를 기록하면서 토트넘한테 강하네요!!


부상자를 보면 리버풀은 3명, 토트넘은 2명이 부상자입니다.



2)리버풀 토트넘 최근 성적 라인업



리버풀은 최근 5경기에서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성적이 아주 좋습니다. 

맨유 원정에서는 비기기는 했지만 모두 승리하면서 아주 폼이 좋습니다!!


토트넘은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로 성적이 썩 좋지 안흡니다. 

챔스에서는 대승을 하기는 했지만 리그에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토트넘의 라인업입니다. 약팀을 상대로 5:0 승리를 거두었네요




리버풀의 라인업입니다. 챔버레인이 2골을 넣으면서 잘 나갈때의 폼을 찾아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3)리버풀 토트넘  승부예측


토트넘이 챔스에서 대승을 거두긴 했지만 리그에서는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전력은 리버풀이 더 좋은 상태고, 살라가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득점에 성공했고 마누라 라인이 모두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면서 아주 상태가 좋은 리버풀이네요.

토트넘이 선제골을 넣지 않는 이상 무승부도 힘들어 보입니다!

리버풀 홈이라서 리버풀이 토트넘을 잡고 승리할 것 같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