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직장생활하면서 축구를 좋아해서 매주 축구 분석글 올리는 1인입니다!!

2018년 축구 승무패 5회차 직접 하면서 이번에도 왠지 1등이 없을 꺼라는 예감이 들었습니다. ( 살케04 가 만든 대 이변입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축구승무패4회차에 이어서 또다시 무승부 7개가 나오면서 혼돈에 빠졌습니다. (다음회차에는 어정쩡하면 다 무승부로 해봐야겠네요)

분데스리그 무승부 4개 +  프리미어리그 무승부 3개가 나왔네요.

그리고 이번 회차에서는 대이변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3경기!! 살케가 홈에서 브레멘에게 당했죠!! (살케 04 계속 제 예상가 반대로 결과가 나오네요)

그리고 8경기 10경기  12경기

웨스트브롬위치 사우스햄튼 경기와  뮌헨글라드바흐 라이프치히 경기, 그리고 아우쿠스부르크 프랑크푸르트 경기가

대등한 팀들간에 경기에서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것이라 봤는데 제 예상과는 빗나갔네요...

 

 

그래서 결과는 1등 없음

2등 7표 6800만원 (축하드립니다. 저도 천단위 먹어보고 싶네요 )

축구승무패 4회차에 이어서 5회차도 이월되었습니다.

2연속 이월이네요!!

이번주 열심히 분석하고 조합잘해서 1등이나 2등 먹어보고 싶네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