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리나라 분들이라면 다 공감하실껍니다.

물수능이 얼마나 많은 피해를 주는지.... 그동안의 노력 피나는 노력이 난이도가 하가 되면서....

노력의 결과를 제대로 맛볼 수가 없죠...

그런일이 축구승무패 세계에서도 나타났네요...

2018년 축구승무패 7회차 적중 결과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승부 2개, 그리고 네임벨류 높은 팀이 다 무난한 승리하였습니다.

그나마 이변을 뽑으라면 10경기 아우크스부르크가 슈투트가르트에게 패배했습니다. (구자철 선수는 버로우... 역시 국내 미들은 기성용만 믿을만 한듯하네요)

여하튼 이번년도 꾸준히 승무패 하고 있지만... 이번회차는 너무 쉬웠습니다.

정배 다들어오고 무승부 잘 안나오고....

그래서 결과는....

 

 

295명 1등 당첨!!  300만원씩~~  세금때면 200 쫌 넘겟네요

그리고 2등 2.7만

3등 2090원

4등 135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는 와중에 저는 3개 틀려서 4등 당첨되었네요 ㅜㅜ

그래도 슬슬 적중권에 들어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런것에 만족하며!!

1350원 좋은 곳에 써야죠 뭐 ㅋㅋㅋㅋ

 

축구승무패 8회차에서다들 건승하자고요 화이팅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