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승무패 8회차는 올림픽을 보면서 하느라... 힘들었네요...

베팅할때 충분한 시간이 없고 급하게 하다보니... ㅋㅋㅋ

저는 8회차 빠른 시간안에 아웃이 되어버렸네요;;;

승무패 어려워요....

 

k리그가 3월 1일날 개막하는데..  주말에는 경기가 없는 관계로... 2018년 상반기 마지막 분데스리그 + 프리미어리그 조합이 되겠습니다.

강등권팀이 점점 쎄지면서 이변이 속출하고 있어서 난이도가 상당히 어렵네요...

아~~ 좀 느긋하게 베팅해야되는데... 요새는 시간이 부족합니다....

은근히 승무패로 넣는 금액이 누적되어서 손해가 커지니 이것도 상당히 스트레스네요...

프로토로 먹으면서 적당히 넣어야겠습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 역시 모든경기 분석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들 화이팅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