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축구승무패는 난이도가 조금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저번주 내내 바뻐서 베팅을 위한 충분한 시간을 확보할 수 없었고...

여친과 데이트 도중에 급하게 베팅을 했네요..

결과는 저는 나가리~~~

결과를 보니 1등이 없었네요;;;;;

 

1등이 없어서 나름 기분이 나빳는데... 그나마 다행인거는... 저희 예상대로 맨유가 홈에서 승리했다는겁니다!!

승무패에서 날린돈을 다들 프로토에서 회수하셨겠죠??

 

 

(프로토로 승무패 투자 금액을 다행히 회수하였네요.)

 

나름 이변급에 속하는 경기가 있다면 1) 뮌헨글라드바흐가 하노버 원정에서 승리한 경기

2)쾰른이 라이프치히 원정에서 승리한 경기

정도랄까요? 나머지는 다 제가 예상한 2폴더 예상 범주 안에 들어 왔는데...

그런게 하다보니 힘드네요.. 앞으로 소액 베팅으로 좀더 공격적인 베팅 들어가서 맞으면 대박!

아니면 소액 손해 개념으로 가야겠습니다.

 

결과를 보자면...

1등 없습니다 ( 소리질러)

2등 7300만원씩 5명 ( 부럽습니다. 목표는 1등 없을 때 2등하는거였는데 저는 실패

3등 225만원 82명

4등 41만원 879명

 

소액으로 2~4등안에 들었으면 어느정도 괜찮은 회차였는데... 너무 바쁘네요..

저희 승무패 베팅 루틴은...

일단 승무패 분석 다 씁니다.. 그리고 제 글을 바탕으로 조합을 하죠..

그런데 분석포스팅이 이번 2018년 8회차는 토요일날 오전에 끝났고...

오후 2시에 여친과 데이트 약속... 그리고 저의 몸은 체력이 다빠진상태였죠 ㅋㅋㅋㅋ

이번주는 좀 느긋하게 즐길꺼 즐기면서 잘해봐야겠습니다.

다들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 건승 하십쇼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