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저 블로그를 꾸준하게 방문해 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새 저는 승무패 1등을 위해서  축구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전업 블로거가 아니기 때문에.. 요새 직장... 틈나면 블로그 분석... 퇴근.. 집에서도 축구분석을 꾸준히 하고 있네요..

정작 아쉬운것은 뭐 승무패는 약팀 vs 약팀, 중위권 vs 중위권 고만 고만한 경기 들어가서 무쟈게 어렵거든요..

하지만 저는 나름 축구 분석 블로거 주인장으로써 강팀들 경기는 잘 맞추는 편에 속합니다. ㅋㅋㅋ

(제 블로그 보시고 프로토 돈 버신분들 댓글좀 달아주세요 ㅋㅋㅋ)

하지만 제가 축구분석 블로그를 취미로 열심히 하면서 생긴 문제점은... 제가 정작 프로토를 살 시간이 없다는겁니다;;;;

제 카테고리 챔스 쪽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2017-18 챔스 16강 1차전 거의 모든 경기를 적중 시켰습니다.

하지만 저는 베팅 못했죠 .. 분석 글 쓰고 뻣었거든요...

그러면서 승무패만하면서... 승무패는 난이도가 시험으로 치자면 인생역전할 수 있는 고시급이거든요!! ( 난이도 어렵고 1등 억대 나왓을때 말입니다)

그 어려운걸 하다보니 베팅 금액 마이너스가 누적되더군요..

그래서 2월 24일 일요일에는 여친으로부터 자유시간을 얻게 되었고 제 분석글을 바탕으로 프로토를 베팅하였고... 결과는 적중되었습니다!!

 

28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 vs 토트넘에서 토트넘이 불안하긴 하였지만.. 역시 토트넘은 해리케인의 팀이죠.. ( 해리케인 레알가라 토트넘 망하는거좀 보자)

그리고 맨유가 저의 예상대로 첼시를 꺽으면서..  학습하는 감독 무리뉴.. 홈에서 쎈 무리뉴의 맨유를 보여주었네요..

홈에서 확실히 높은 승률을 바탕으로 신뢰를 주는 무리뉴감독이라 그래서 제가 팀 보다는 무리뉴 감독 뛰는 팀을 좋아라합니다.

결과적으로는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 베팅한 투자금액정도는 회수할 수 있었네요!!

제 블로그 오시는 승무패 하시는분들!!  가랑비에 옷 젖는다고... 투자금액 마이너스되면 큽니다.  최소한 프로토로 어느정도 자금은 회수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