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장예원의 프리선언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4일 장예원 아나운서가 SBS에 퇴사 의지를 밝혔다는 한 매체의 보도가 나왔는데 장예원은 이달부로 퇴사 후 프리랜서 선언을 한다는 내용이었네요 항간에는 장예원 아나운서가 결혼하는 게 아니냐는 말도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특히 퇴사 후에도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하고 싶다는 입장을 밝혔다는 부분이 화제가되었는데 현재 장예원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라디오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과 <본격연예 한밤>, <TV 동물농장> 등입니다. 만약 이 내용이 사실이라면, <본격연예 한밤>은 이미 폐지가 결정되었으니 나머지 두 프로그램이 논의 대상이 됩니다!

장예원의 프리선언에 힘을 실어주는 입장이었죠


이에 대해 SBS 측은 “장예원 아나운서 퇴사설과 관련해 아직 사직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했다. 따라서 알려진 소문에 대해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장예원이 프리선언을 한것인지는 아직까지 확실하지 않네요

장예원의 프리선언이 기대되는 이유는 장예원이 인지도가 높고 그동안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많은 재능을 보여줬기 때문이죠!

프리를 해도 충분히 잘할것 같네요

장예원의 프리선언이 사실이라면 팬으로써 엄청 기대가 되네요

이번에 프리소식이전해진 장예원은 90년생으로 31살입니다!

30대에 새로운 도전기대하겠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