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샘오취리의 계정삭제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네요!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과거 배우 박은혜를 향한 성적 발언에 동의한 것이 알려지며 논란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성희롱 논란이 퍼지자 샘오취리는 계정삭제를 했군요!

25일 온라인에는 샘 오취리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며 성희롱 논란이 불거졌는데, 

지난해 3월, 샘 오취리는 SNS에 박은혜와 다정히 팔짱을 낀 채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해당 사진에 한 누리꾼은 "Cute once you go black, you never go back. Lol"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샘 오취리는 "Preach"라고 답했습니다!

 

'Cute once you go black, you never go back'는 영미권에서 '흑인과 성관계를 맺은 사람은 다른 인종의 상대를 만나기 힘들다'는 뜻으로 쓰이는 것으로 알려져있고, 

샘 오취리가 말한 'Preach'도 사전적 의미는 '설교'지만 상대방의 말에 동의를 표하는 것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 같은 일이 수면위에 오르고 샘 오취리의 성희롱적 발언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4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그는 함께 출연했던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의 몸매를 뚫어져라 쳐다봤고 이에 대해 MC들이 지적하자 "가나에서는 몸부터 본다"고 당당하게 말했었던 방송분도 거론되며 논란은 점점 거세지고 있는 상황이네요!



 

 

 이번에 계정삭제한 샘오취리는  지난 6일 '관짝소년단' 패러디를 한 의정부고 학생들의 졸업사진을 두고 "흑인 입장에서 매우 불쾌한 인종차별적 행동이다. 한국이 다른 문화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교육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며 불쾌감을 드러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저격 과정에서 샘 오취리는 학생들의 얼굴을 모자이크 없이 그대로 공개했고, K팝의 비하인드, 가십 등을 의미하는 '#teakpop'을 해시태그로 달며 논란을 키워 비난을 받았고, 

결국 샘 오취리는 "한국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많이 받았는데 이번 일로 경솔했다"며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20일, 영국 매체 BBC와 인터뷰를 가지며 해당 사안을 다시금 공론화해 재차 비난을 받고 있는 상황이네요!

 

인종차별 논란에 이어 성희롱 등 연이은 논란에 휩싸인 샘 오취리는 결국 자신의 SNS 계정삭제한 상태네요!

 

 

열심히 한국생활 잘하던 샘오취리인데...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인종차별 논란을 일으켰으나 반격을 받고 사과를 했지만...  BBC와 인터뷰에서는 사과한 것이 본심이 아니란 것이 드러냈었죠!

그렇게 한국인들에게 미움을 사고 있는 샘 오취리가 이번에는 성희롱 논란이 퍼지면서 계정삭제하고 말았네요!

외국인이다 보니 한국인과 싸움에서 완전히 패배해버린 샘 오취리네요!

앞으로 한국에서 방송활동 불투명해질 가능성도 있어보이네요!

[다른 핫 이슈 보기]

2020/08/26 - [핫이슈] - 오연서 화보 공개! 유튜브도 하는 오연서

2020/08/26 - [핫이슈] - 청하 브이로그! 완전 이쁘네요! <나이>

2020/08/25 - [핫이슈] - 오정연 법적대응! 악플러 벌벌떠는 이유!

2020/08/22 - [핫이슈] - 희나피아 해체! 이유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