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탈리아 리그 7위 ac밀란과 프리미어리그 6위 아스날이 유로파리그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원래 유로파는 분석 포스팅 안하려고 했는데...

(지금 분석포스팅 하는것도 벅차요 ㅠㅠ ) 그런데 2018년 축구승무패 10회차에 아스날 경기가 있는데 유로파이후에 분석해야되는 포스팅이고...

아스날이 챔스를 가려면 지난 시즌 맨유처럼 챔스 우승을 해야되는 처지라 재미있을꺼 같아서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ac밀란과 아스날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ac밀란 아스날  역대전적

아스날와 ac밀란은 예전에 챔스에서 한번 만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평가전을한번 치뤘네요 양팀은 1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평가전에서는 무승부

각홈에서는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뭐 역대전적은 2011-12시즌에 만난 것이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2) ac밀란 아스날 부상자명단

 

 

 ac밀란은 부상자 없고 아스날은 3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루를 이적시켰고 그리고 오바메양은 유로파를 나올 수 없기 떄문에 그나마 라카제트가 있어야되는데

개똥도 필요하면 없다고 라카제트 부상이네요 ㅜㅜ

그리고 카솔라는 이번시즌 내내 부상, 이번시즌 좋은 활약을 펼치는 수비수 몬레알이 부상으로 이번경기 나오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3) ac밀란 아스날  최근 5경기성적, 홈 원정 성적

ac밀란은 이번시즌 그나마 예전의 위용을 되찾은 모습입니다만... 빅4에 진입하기는 무리가있죠 그래도 홈에서 7승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리그에서 아틀란타,유벤투스, 로마에게만 패배하였습니다.

유로파리그에서는 홈에서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패배하지 않았네요.

리그 최근 5경기에서는 의외로 5전 5연승을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아스날 위험하겠는데요

반면에 아스날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매우 좋지 못합니다. 원정에서 3승 4무 8패를 기록하면서 명문팀 치고는 쓰레기 같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29라운드에서도 브라이턴 원정에서 2:1로 털리면서 또다시 원정에서 패배하고만 아스날이 되겠습니다.

유로파리그 원정 4경기에서는 3승 1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괜찮은 원정 성적을 보유주고 있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4패를 기록하면서 아주 최악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이라면 이길수가 없겠죠 최근 흐름이 좋은 ac밀란을요

 

 

최근 유로파리그 아스날 라인업입니다. 이때 까지만해도 자력 챔스 진출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았지만 최근 연패로 아마 유로파에 올인하지 않을까 생각되는 아스날입니다.

 

이번시즌 탄탄한 ac밀란의 라인업입니다.

 

4) ac밀란 아스날  승부예측

 

유로파리그에서 나름 빅매치 ac 밀란과 아스날의 맞대결이 되겠습니다.

일단 ac밀란이 최근 흐름이 좋은점 (5연승) 그리고 홈에서 강한점, 그리고 아스날이 최근 흐름이 쓰레기인점 (1승 4패) 그리고 리그에서는 원정 성적이 거의 약팀수준이라는 점에서 아스날에게 미안한 얘기지만... 아스날 승리 확률이 가장 낮아보입니다.

그리고 이번경기에 출전할 수 있는 믿을 만한 공격수가 없다는 점도 아스날 승리가 없음을 암시합니다. (지루 이적, 오바메양 출전불가, 라카제트 부상)

결국에는 ac밀란 승, 무 범주에서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이 경기는 아스날이 경기를 지더라도 원정골을 넣고 홈에서 이기면 상관없기 때문에 지더라도 1골차 아니면 무승부가 나올 것이라고 예상되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