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리그가 처음으로 들어간 2018년 축구승무패 10회차 지금까지 적중권안에 들어가 계신분 계십니까??

축하드립니다. 좋은 찍기 실력을 지니고 계시는 군요!!

역시 혼돈의 예측하기 어려운 k리그인데... 승무패 들어가자마자 대 이변이 일어 났네요...

토욜일 첫날 4경기에서.. 

 

 

보이십니까??

전북이 못하는 인천에게 3:2로 털리고... 그리고 홈에서 역대전적에서 앞서는 울산이 군바리 축구팀 상주 상우에게 잡혔습니다.

어느정도 이변인지 감이 안잡히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리자면.. 조금 과장된 것이겠지만...

최근 몇 경기에서 흐름이 매우 좋은 맨시티가 하위권 팀 크리스탈 팰리스 원정에서 가자기 패한것 ( 전북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홈에서는 역대전적에서 유리한 토트넘이 매년 간신히 프리미어리그에 잔류하는 스토크시티에게 홈에서 진 것( 울산에 해당됩니다.)

이정도 급의 이변이 일어났죠. 그리고 승격팀이 주포가 빠졌는데... 17시즌 2위팀 제주를 홈에서 잡았죠..

솔직히 말해서 3경기가 이변급;;;;;

제가 봤을 때 승무패 1등 없네요 이번회차...

여하튼 역시 어려운 k리그가 되겠습니다. k리그 팀들 이번시즌 파악 될때까지 베팅 금액을 더 줄여야 겠습니다.

 

 

그리고 2018년 축구승무패 11회차대상 경기입니다. 다음주 프리미어리그가 경기가 없어서... 다시 분데스리그가 돌아왔네요..

흠... 분데스리그보다는 그리도 프리미어리그가 친숙감있고 더 분석하기 양호한데... 11회차도 난이도가 상당히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네요..

그리고 다음주는 제가 회사에서 엄청나게 바쁘고 주말까지 출장가는 주라...

제가 과연 모든 경기를 분석 할 수 있을지가.....

뭐 여하튼 1등 위해서 데이타 쌓아 놓는 것도 있으니... 최선을 다해서 모든 경기를 분석해 볼까 합니다.

일단 다들 k리그 파악되기전까지는 베팅 금액을 최소로 해서 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들 건승 하십쇼!!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