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YG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2020년 10월 6일 YG엔터테인먼트는 해명을 시작하며 “먼저 현장에서 언제나 환자의 곁을 지키며 고군분투 중인 간호사 분들에게 깊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YG는  “‘Lovesick Girls’는 우리는 왜 사랑에 상처받고 아파하면서도 또 다른 사랑을 찾아가는지에 대한 고민과 그 안에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 곡입니다. ‘Lovesick Girls’ 뮤직비디오 중 간호사와 환자가 나오는 장면은 노래 가사 ‘No doctor could help when I’m lovesick’를 반영했습니다”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YG는 해명을 마무리 하면서 

“특정한 의도는 전혀 없었으나 왜곡된 시선이 쏟아지는 것에 우려를 표합니다. 뮤직비디오도 하나의 독립 예술 장르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리며, 각 장면들은 음악을 표현한 것 이상 어떤 의도도 없었음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의 편집과 관련해 깊이 고민하고 논의 중에 있습니다”라고 설명하였네요!

 

이번에 YG가 해명한 이유는  제니가 뮤직비디오에서 입고 나온 간호사 복장이 '성적 대상화'라는 지적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에 제니가 간호사 복장을 하고 나오자, 보건의료노조는 10월 5일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 속 간호사 복장을 "헤어 캡, 타이트하고 짧은 치마, 하이힐 등 실제와 동떨어진 간호사 복장은 전형적인 성적 코드를 그대로 답습한 복장과 연출이다", "간호사를 성적 대상화 해 등장시켰다"고 지적했습니다!

YG는 아니라고 해명을 했고, 그리고 간호의료노조는 성적 대상화라고 지적을 한 상황이네요!

YG가 해명하면서 해당 장면을 편집을 고려하겠다고 했는데 어떻게 되나 지켜봐야겠네요!

[다른 핫 이슈 보기]

2020/10/05 - [핫이슈] - 유연석 캐스팅! 프랑스 영화??

2020/10/05 - [핫이슈] - 소유 합류! with 이승철 & 제시!

2020/10/06 - [핫이슈] - 트럼프 퇴원하다! 벌써?

2020/10/05 - [핫이슈] - 로이킴 해병대 근황!! 빡빡머리 귀엽네요! <나이>

2020/10/05 - [핫이슈] - 박은빈 스틸 공개! 엄청 이뻐요!

2020/10/02 - [핫이슈] - 방탄 출연확정!! 2020 빌보드 어워드 출격!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