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임영웅이 선한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는 소식이군요! 

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BRISTON)’는 최근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브리스톤은 임영웅 팬들을 위한 특별한 '건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브리스톤은 임영웅이 광고 컷에서 착용한 시계를 비롯해 전 품목을 최대 30% 다운된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브리스톤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만 해당되며, 오는 9일부터 해당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브리스톤은 판매 수익금의 10%에 해당하는 시계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네요!

임영웅과 함께하는 기부 프로젝트는  시계가 필요한 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브리스톤이 이런 좋은 결정을 하게된 이유는  모델로 활동하게 된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임영웅의 영향을 받아서 시계브랜드 브리스톤도 기부를 할예정이네요!  임영웅이라는 사람에게서 나오는 선한영향력으로 외국시계브랜드 역시 좋은 일을하는군요!

이래서 사람들이 임영웅 임영웅 하나보네요!  임영웅  너무 호감이군요!

다른 핫이슈 보기

2020/10/08 - [핫이슈] - 셔누 합류! 심사위원된 셔누?

2020/10/08 - [핫이슈] - 이시언 사칭계정!! 이시언 고통받는 이유!

2020/10/06 - [핫이슈] - 이하나 계약만료??? 재계약 거부한 이유!

2020/10/06 - [핫이슈] - 설현 캐스팅!! '낮과밤' 대박 날것 같은 이유!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