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다들 좋은 주말 보내셨습니까??? 

저는 k리그 서울 vs 강원 직관갈라다가 지인들이 k리그는 돈 아깝다면서 안가길래 포기했는데....

직관 갓으면 후회할뻔했네요.

축구팬이자 분석가로써 선제골 먹고 그것도 홈에서 역전패하는것을 제일 싫어하는데 서울이 강원한테 졌더군요;;;;

황감독님 더 분발해주세요. ( 왜 우리나라에는 전술 잘짜는 감독님이 없는지 원)

여하튼 k리그 개막했고... 혼돈에 빠질것이라고 예상은 했으는데 역시 k리그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적중 결과를 ..

 

첫날 k리그 4경기에서 나름 이변급 3개 터졌죠. 전북이 인천한테 졌고..  경남이 말컹도 없는데 이겼고... 그리고 울산이 홈에서 상주한테 졌어요;;;;

(K리그 좋아하지 않는 이유중에 하나가 홈이고 원정이고 뭐 없어요 걍 경기력 예측불가)

 

그리고 일요일 경기에서 서울이 강원에게 패배하면서.... k리그 혼돈은 시작되었습니다.

 

저도 이번 회사에 베팅을 했습니다. (베팅을 해야 데이타가 남고 기억에 남습니다 여러분)

제 베팅 결과를 보시자면...

 

일단 이번 10회차는 프리미어리그 8개 경기중에 1개 틀리고 7개 적중!! 했음에도 불구하고...

K리그 6경기에서 5개 틀렸네요 ㅠㅠ

뭐야 k리그 예측할수가 없네요 진짜!!

 

그리고 적중결과

 

당연히 1등은 없구요!!  맞추면 승부조작 의심

 

2등 15명

2000만원 ( 축하드립니다. 자동차 가격 뽑으셨네요)

3등 366명

42만원 (선방하셨습니다)

 

4등 3625명

8만원 (술한잔 거하게 사드시죠!!)

 

역시 혼돈의 k리그가 되겠네요. 팀 네임 벨류대로 베팅을 해보았는데... 일단 전북이 인천한테 진게 가장 큰 이변으로예상되고..

울산이 홈에서 상주한테 지는거 마추신분들은 뭐 고급정보 들으시나요??

대단하십니가 ㅋㅋㅋㅋ

여하튼 k리그는 역시 대박이네요.. 베팅금액 더 줄이고 k리그 파악하는데 시간을 좀더 들여야겠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