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홈에서 리그 우승후보 0순위 전북을 꺽어버린 인천과 1~2라운드에서 포항과 수원에게 탈탈털리면서 2경기동안 0득점 5실점이나 기록한 대구가

인천의 홈에서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이번경기역시 2018년 축구승무패 11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인천 대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인천 대구  역대전적

인천이 대구를 상대로 5승 6무 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앞서고 있습니다.

인천홈에서는 3승 2무를 기록하면서 대구를 상대로 단 한번도 패배를 당하지 않았습니다.

역대전적만 보면 인천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인천 대구  최근 경기 공격포인트 기록 선수

 

일단 대구는 이번시즌 2경기에서 0득 5실점을 기록하면서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선수가 없습니다. 아직까지는 최약체 대구가 되겟습니다.

반면에 인천의 경우는 무고사가 1라운드 강원, 그리고 전북전에서 1골씩 넣어서 2골

 

 

그리고 전북을 꺽는데 일등 공신이였던 쿠비가 1어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잘 주어 먹은 문선민선수도 2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시즌 영입것으로 보이는 키크고 힘쎈 타겟맨 무고사와, 그리고 빠른 발이 장점인 쿠비를 외국 용병으로 잘 쓰고 있는 인천이 되겠습니다.

 

3)인천 대구 최근 성적, 홈 원정 성적

 

 

 

인천은 이번시즌 2라운드까지 진행된 가운데 1승 1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5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웃긴것이 k리그는 용병빨이라는 생각이 물씬드네요

이번시즌에 188 장신의 젊은 공격수 무고사를 잘 영입하였고..  또 빠른 스피드의 윙어 쿠비를 영입하면서...

작년까지만 해도 강등권이였던 인천이 2라운드에서 닥공으로 올라오던 전북을 쿠비의 빠른 스피드로 초토화 시키고 승리를 거두었네요;;;;

여하튼 홈에서는 현재 전력으로는 전북도 이길만큼 흐름이 좋은 인천이네요.

최근 2경기에서 나름 최고의 용병을 영입했다고생각되는 강원에게 패배하고...

k리그이 전통 강자인 전북을 꺽은 인천이 되겠습니다. 매우 좋은 흐름이네요.

 

 

반면에 대구는 홈과 원정에서 2패를 기록하면서 승점이 0점입니다.

2경기에서 한골도 넣지 못하고 5골을 실점하면서... 리그 초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가 되곘습니다.

 

최근 2경기에서 너무 쉽게 털려버린 대구가되겠습니다.

 

 

2라운드 전북을 털어버렸던 인천의 라인업입니다.

최전방에서 좋은 활약을 펼쳐주는 무고사와 그리고 빠른 스피드의 쿠비가 있어서 무시무시한 화력을 보여주는 인천입니다.

 

반면에 대구는 까이요, 지안 2명의 용병이 다른 팀만큼 활약을 못해주고 있네요.

 

4)인천 대구 승부예측

K리그는 뭐 한국선수들의 퀄리티가 비등비등하고... 탁월한 전술가 감독이 없어서 예측불가의 리그죠..

그런 가운데... 일단 리그 초반에 인천의 흐름이 매우 좋습니다.

강원이 현재 이번시즌 용병을 가장 잘 산 팀으로 보이는가운데...

그런 강원에서 원정에서 나름 선방하면서 2:1로 경기를 지고.. 홈에서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전북을 털어버린 인천이 되겠습니다.

그런 인천이 역대전적에서 앞서는 점... 대구가 2경기에서 이렇다할 공격적인 장점을 보이지 못했다는점...

그리고 인천의 무고사, 쿠비가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경기는 인천의 승리로 쏠리나....

일단 인천이 전북에게 승리할 때 전북이 수비라인 끌어올리고 닥공하느라 아직 스피드가 어느정도였는지 모르는 쿠비에게 탈탈 털린것으로 보입니다.

대구 입장에서는 나름 방어책을 찾았을 것이고... 수비라인을 내리고 경기를 한다면...

쉽게 지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인천 승, 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이며...

저는 인천의 승으로 베팅을 할 것 같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