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션검 사과!! 생활고 노름 논란!
오션검 사과!! 생활고 노름 논란!

오션검( 최하민)이 사과를 했네요!  갑자기 오션검이 사과를 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고백한 래퍼 오션검이 "경솔했다. 생활고가 무서워 어린 마음에 푸념하는 글을 올렸다"고 사과했습니다.
최하민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가 경솔했다. 아무 일도 없다. 노력하겠다"라고 사과 글을 올렸습니다.

돌연 입장을 바꾼 것에 대해선 "어린 나이에 생활고가 덜컥 무서웠다.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푸념하듯이 올렸고 도박은 하지 않았다. 여러분에게 죄송하다. 앞으로는 음악을 열심히 하겠다"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오션검 사과!! 생활고 노름 논란!

오션검이 사과를 한 이유는 같은날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안녕하십니까, 저는 크리스천이고 이름은 최하민입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기 때문입니다.


오션검은  "제겐 건강보험료 332만원과 국민연금미납료 17개월분이 있다. 이런 문제들은 나이에 비해 너무 무겁다" "노가다를 해봤지만 600만원 가량의 돈을 모으기엔 턱없이 부족했다. 노름의 길에 들어섰다 간신히 자리를 털고 집에 들어와 누워 이 글로 도움을 요청한다. 혼자서 감당할 수 없다. 모두의 힘이 필요하다"고 호소했습니다.

생활고에 시달리면서 정서적으로 힘들었던 오션검이 힘들다고 호소를 했는데 노름에 빠졌다고 말한것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연예인들에게 도박이슈는 정말 좋지 못한 것이죠.  도박 이슈로 여론이 좋지 않게 돌아가자 오션검은 사과하고 아니라고 해명을 한 상태네요!

 

오션검의 사과 전문입니다.  참조하세요

 

제가 어린 나이에 생활고가 덜컥 무서웠습니다.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어린 마음에 그런 글을 푸념하듯이 올렸고 도박은 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에게 죄송합니다 정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음악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이번에 사과한 오션검은 1999년생으로 올해 22살 키는 187cm입니다.  2017년에 고등래퍼에 출연해서 준우승을 하면서 유명세를 알렸지만 그 후에 많은 활동을 하지 않았죠.  그렇게 생활고를 고백하고 스스로 노름을 했다고 밝혔지만

빠르게 사과를 하면서 도박은 안했다고 밝힌 오션검이군요!  오션검이 SNS를 적당히 했으면 좋겠습니다.

2020/12/01 - [핫이슈] - 오달수 감사인사!! (영화로 복귀한 오달수, 나이)

2020/12/01 - [핫이슈] - 고결 확진... 고결 힘내야 되는 이유!! [나이]

2020/12/01 - [핫이슈] - 팝페라 이사벨 결혼!! (나이,남편 직업은?)

2020/11/25 - [핫이슈] - 아이즈원 티저 공개! 해체설 일축! ( 다 이뻐요 ♥)

2020/11/25 - [핫이슈] - 이승환 콘서트취소!! 매우 똑똑한 이유!!

2020/11/23 - [핫이슈] - 윤도현 사과!! 비호감이 된 윤도현 (이건 아닌듯..)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