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리그가 18시즌에는 시작부터 혼돈의 리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당연히 전북과 기존 강팀이였던 제주가 좋은 성적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포항, 경남, 강원이 2연승으로 리그 1~3위에 랭크되어있네요.

현재까지 보았을 때 최고의 용병공격수 제리치를 영입한 강원이 2라운드 에서 울산 원정에서 나름 이변을 일으킨 상주와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이번경기 역시 2018년 축구승무패 11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강원 상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강원 상주 역대전적

 

강원이 8승 1무 5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약간의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강원홈에서는 3승 3패를 기록하면서... 양팀이 만나면 무승부가 나오지 않고 치고 박는 경기가 이어졌네요.

적중 결과를 떠나서 이번경기는 제일 재밌는 경기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 보네요.

 

 

2)강원 상주 공격포인트 선수

 

강원 경기를 하이라이트로 돌려보았는데... 강원도 이번시즌 용병영입에 성공하였습니다.

그 선수는 바로 키가 196이나 되는 장신 공격수 우로스 제리치입니다!!!

일단 1라운드 인천과의 경기에서 1골 1어시를 기록하면서 팀의 승리를 이끌었고...

그리고 2라운드 서울 원정에서 정조국의 역전골을 어시스트하면서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큰키에서 나오는 파워 그리고 유럽 사람 답게 동양사람들보다는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강원이 최고의 용병을 영입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상주의 경우는 울산 원정에서 김호남, 그리고 주민규 선수가 1골씩을 기록하였네요.

임팩트면에서는 제리치에는 못미치는 상주가 되겠습니다.

 

 

 

3)강원 상주 최근 성적, 홈 원정 성적

 

 

강원인 현재까지 2승. (원정 승 , 홈승)을 거두면서 리그 3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최근 2경기에서 모두 2:1 승리를 거두면서 나름 쫄깃 쫄깃한 경기를 치루고 있네요.

 

 

 

라인업을 살펴보시면 최전방에 196의 제리치를 필두로... 그리고 이근호, 정조국까지 나름 네임벨류에서는 의외로 탄탄한 스쿼드를 보여하고 있는 강원이 되겠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다른 팀과 같이 압도적인 공격력이 없다는 점은 아쉽네요.

(이제부터 제리치 집중마크 들어갈 예정입니다. 얼마나 버텨줄런지...)

 

반면에 상수는 원정에서 1승 1패를 기록하면서 도깨피 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라운드 경남의 말컹에게 탈탈 털리더니... 2라운드에서는 나름 강팀 울산을 원정에서 0:2로 꺽으면서 이변을 만들어 냈습니다.

 

 

군바리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4)강원 상주 승부예측

 

이번경기를 예상해 보자면... 일단 역대전적에서 강원 홈에서 3승3패를 기록하면서 무승부가 나오지 않았다는 점에서 이번경기 역시 무승부는 나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는 것은 승부가 날 것같은데...

솔직히 상주팀의 정보는 너무 없습니다. 네임 벨류에서 좋은 선수 (이근호, 정조국) 그리고 상주에는 용병선수가 없는 반면에

강원에는 현재까지 최고의 용병으로 1골 2어시를 기록한 제리치가 있습니다.

용병이 한병도 없는 상주가 제리치에게 고전하면서 이번경기를 내주지 않을 까 예상해 봅니다.

뭐 저는 강원 단통승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