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부리그에서 승격된 경남이 2부리그 22골을 넣은 괴물 공격수 말컹 빨이네 라고 평가했었는데...

2라운드에서도 제주를 2:0으로 꺽으면서 초반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뭐 제주 경기는 선제골을 골키퍼가 킥 미스로 내주면서 이끌려가다가 닥공하다가 후반에 추가골 떄려맞아서 졌지만...

말컹이 없어도 선수들이 열심히 뛰면서 골키퍼를 압박하면서 얻어낸 골이기에 경남이 좋은 기세는 꾸준이 이어져 갈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경남을 리그에서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전남이 홈에서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1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전남 경남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전남  경남 역대전적

전남이 전통 1부리그팀 답게 역대전적에서 8승 3무 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남 홈에서는 4승 2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역시 우위를 보이고 있네요.

최근 맞대결이 14시즌이였다는 점에서 꼭 역대전적대로만 흘러가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2)전남  경남 팀의 공격포인트 기록 선수들

 

유럽축구를 보면 2부리그에서 승격팀들이 리그 초반 반짝이다가 후반기에 갈수록 약점이 파악되면서 간신히 강등을 면하거나 강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K리그에서는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솔직히 K리그 끝가지 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

여하튼 리그 초반에

 

 

196의 장신에 브라질 태생 그리고 94년생의 모든 스펙에서 완벽한 말컹이 1라운드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면서 1부리그에서 내가 득점왕이될꺼야 라고 포효했고...

퇴장 당했습니다.  (너무 강렬한 임팩트였습니다!!)

 

그리고 말컹이 없으니까 2라운드에서 경남이 지겠거니 했는데...

 

 

 

 

말컹이 없이고 또다른 브라질 태생 공격수 네게바와 일본상 공격수 쿠니모토가 활약하면서 강팀급에 속하는 제주를 홈에서 잡아버렸습니다!!

이번 3라운드에서 말컹이 돌아올 것으로 보이는데....

(K리그 문제가... 구단 홈페이지 가도 아직까지 말컹이 이번경기 나온다는 뉴스가 안 올라옵니다. 거참... 자국팬들이 이렇게 정보를 얻기 힘들어서야.....

뭐 퇴장당했으니 이번라운드 나올 것으로 예상되네요...

나중에 정확한 정보 올리겠습니다.)

완전체가 되어서 무서워질 경남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전남은 완델손이 1라운드 1골, 2라운드 2골을 기록하면서 확실히 팀에서 에이스 역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골 2어시를 기록하면서 확실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3) 전남 경남 최근 흐름과 홈 원정 성적

 

전남은 홈에서는 1패, 원정에서는 1승을 기록하면서 리그초반 홈 원정 경기력이 반대로 되어가고 있네요.

 

 

원정에서 수원을 완델손의 활약으로 1:2로 잡았고...

홈에서는 초반 기세가 좋은 포항에게 2:3으로 패배를 당하였습니다.

리그초반이라 흐름을 파악할 수 없는 전남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경남의 경우 홈에서 2경기를 치뤘는데... 상주를 3:1로 발랐고... 제주를 홈에서 2:0으로 발랐습니다.

홈에서는 확실히 강한 경남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전남의 라인업입니다. 완델손이 확실히 에이스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2라운드 경남 라인업 출처 다음스포츠)

 

 

(1라운드 경남 라인업 출처 다음 스포츠)

경남은 2부리그에서 올라오면서..... 홈에서 2연승을 기록하면서 아직까지 약점이 드러나지 않았습니다.

그나머 홈에서 2연승이기에 원정에서는 경기력이 나오지 않을까라는 의문을 가지는 팀이네요

나름 말컹, 네게바, 쿠니모토의 삼격편대가 위협적으로 보입니다.

 

4) 전남 경남 승부예측

 

드디어 어려운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저는 원래 K리그 팬이 아니기 떄문에...K리그를 잘모르고... 국내 선수들이 아니면 리그 도중에도 외국 용병이 좋은 활약을 펼치면...

중국리그로 이적도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뭐 혼돈의 리그인데....

축구승무패 1등을 노리는 저의 입장에서는 이번경기를 예상해 보아야합니다.

예상을 해 보자면 일단 홈팀 전남이 2경기에서 4골을 넣으면서... 공격력이 나쁘지 않은점...

그리고 경남이 말컹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초반부터 강력한 임팩트를 심어주어서... 전담마크가 붙을 것이라는점..

그리고 설마 경남이 리그 우승하겠습니까?? 승격팀 답게 슬슬 무너질 것이라는 점..

초반 2연승이 홈에서 펼쳐진 2경기였다는 점에서....

공격력이 좋은 편인 전남이 홈에서 1부리그의 무서움을 경남에게 보여주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경남 승, 무 범주에서 들어가시면 적중될것으로 보이며....

단통 가실분들은 조합 잘하시고.. 총알 많으신 분들은 승, 무 한번 가보시죠!!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