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축구승무패가 쉬는 A매치데이기간이네요...

소액으로 즐기고 있는데... 승무패가 안하니까.... 뭔가 힘이 안나네요...

이번 24일에 펼쳐지는 A매치 가운데.... 재미있고... 나름 예측 할 수 있는 경기를 골랐는데... 그건 바로 네덜란드 VS 잉글랜드 경기네요...

네덜란드 홈에서 경기가 펼쳐지는가운데...

해외배당은 네덜란드 승 2.54/ 무승부 3.25 / 잉글랜드 승 3.10 이네요.

간단히 네덜란드 잉글랜드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네덜란드 잉글랜드 역대전적

최근 2치룬 2경기에서 네덜란드가 모두 잉글랜드를 상대로 승리하였네요...

평가전 역대전적에서는 네덜란드가 홈이기도 하고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2) 네덜란드 잉글랜드 부상자명단

 

네덜란드는 주축선수 부상이 없는반면에 잉글랜드의 경우... 버틀란드, 다니로즈가 부상을 당한 상황이네요..

부상자로 보면 잉글랜드는 모두 윙백이 부상인 상황입니다. 부상자에서는 네덜란드는 100% 전력으로 나올 수 있겠군요.

 

3) 네덜란드 잉글랜드 최근 흐름

 

 

네덜란드는 최근 a매치 5경기에서 5전 5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네덜란드는 이번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 본서 진출에 실패하였죠..

예전의 오렌지 군단이 아닌 네덜란드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잉글랜드의 경우는 최근 5경기에서 3승 2무를 기록하였네요...

월드컵 조별예선 마지막 3경기에서 3승 그리고 독일 , 브라질과 강팀과의 경기에서도 패배하지 않으면서... 나름 수비적으로는 좋을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수치상으로는 말이죠)

 

 

 

브라질과의 잉글랜드 라인업입니다. 라인업을 보면... 솔직히 잉글랜드역시 황금세대가 지나간 것 처럼 보이네요...

로터스 치크, 리버모어, 그리고 주전 키퍼가 한물간 조하트라니...

 

 

독일전에서도 3-4-1-2 전술을 쓴 잉글랜드 라인업입니다.

해리케인이 이번 경기 부상으로 나오지 못하는데.... 현재 제이비 바디, 그리고 아브라함이 폼이 썩 좋지 못한상태라....

애매한 잉글랜드가 되겠네요.

 

네덜란드 역시... 황금세대를 벗어난 모습입니다.

로벤은 대표팀 은퇴를 선언하면서 이번경기 나오지 못하고....

최전방 공격수가 토트넘에서 큰 활약을 하지 못하고 쫒겨난 얀센이네요;;;

그리고 언제적 라이언 바벨인가요....

하지만 네덜란드는 믿는 구석이 하나 있는데...

 

 

 

맨유에서 무리뉴에게는 버림 받았지만... 올림피크 리옹으로가서 이번시즌 10골 3어시를 기록한 맴피스 데파이입니다.

판할 감독 맨유 시절에서도 탄력받았을때 데파이는 참 무서웠었죠..

나름 믿을 만한 구석이 있는 네덜란드가 되겠습니다.

 

4) 네덜란드 잉글랜드 승부예측

나름 강팀끼리 맞대결이 되겠습니다.

둘다 황금세대가 지나버린 팀인데... 이 경기 프로토 승부식 베팅해서 재미좀 보려고 분석을 해 보았는데... 애매하군요.

적중하기만 하면 배당이 꿀 배당이라서 좋을 것으로 보이는데...  어렵습니다.

일단 네덜란드는 최근 a매치 5연승... 그리고 잉글랜드 역시 최근 5경기에서 3승 2무를 기록하면서 패배를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역대전적에서는 최근 친선 2경기에서 네덜란드가 잉글랜드를 상대로 모두 승리하였네요...

어떤 결과를 선택할지 어려운 가운데...

양팀 모두 황금시대가 지나버린점...

그리고 네덜란드는 다음 유로 2020을 대비하면서 새로운 판을 짜는 중이고..

잉글랜드 역시 새로운 선수를 발굴하려는 시도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a매치는 예측하기 어려운것이 100% 전력으로 경기를 치루지 않고 실험을 하는 무대거든요..

그래서 저는 양팀모두 새로운 전술을 시도할 것으로 보이고... 양팀모두최근 흐름이 좋은 것으로 보아서... 승부가 나지 않고 무승부가 날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간단히 북아일랜드 vs 한국과 조합해서 먹으면 대박 잃어도 상관없는 소액으로 베팅하면서 즐겨야 겠네요 !!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