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소액이기는 하지만.. 프로토가 없는 날이면 심심하네요..

뭐 제 블로그 오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소소하게 즐기는 스타일이라 틀려도 타격이 없습니다.

클럽축구가 A매치로 인해서 경기가 없어서 심심했는데... A매치가 잡혔네요.

그거라도 분석하면서 조금 재미를 봐야겠습니다.

 

 

 

최근 득점력이 살아난 호날두와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득점 선두 무하메드 살라의 국가 이집트가 맞대결을 펼칩니다.

유럽배당에서는 포르투칼의 압승이 예상되는 가운데... 간단하게 포르투칼 이집트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포르투칼 이집트  역대전적 부상자명단

일단 양팀은 유럽과 아프리카 팀이다보니 지금까지 맞대결한 전적이 없네요.

그리고 포르투칼은 2명 이집트는 1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

핵심선수는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2) 포르투칼 이집트 최근 흐름과 라인업

 

이집트는 피파랭킹 44위 국가로 최근 A매치 4경기에서 2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시즌에 리버풀에서 포텐이 터진 무하메다 살라가 소속된 국가로 살라의 활약을 보면 공격력이 어마무시할것같지만..

최근 경기를 수치로 보았을때.. 승리하면 1골차 그리고 경기당 약1골을 실점하면서,..,

끈적끈적한 축구를 구사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반면에 포르투칼은 이번시즌에 호날두가 리그 초반부터 부진하면서 레알마드리드 자제가 흔들렸지만. 최근에는 호날두가 부진에서 벗어나면서 득점을 몰아 넣고 있습니다.  호날두 폼이 상당히 좋은 상태고...

그리고 최근 A매치 6경기에서 5승 1무를 기록하면서 최고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포르투칼의 경우 호날두뺴고는 믿을만한 선수가 없지만... 수비력이 좋고 조직력으로 골을 만들어내는 팀입니다.

강팀 포르투칼이 되겠습니다.

 

 

호날두를 필두로 맨시티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는 베르나르도 실바, 센터백 페페와 조세폰테 등 유럽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는 포르투칼의 주전선수들 입니다.

 

반면에 이집트는 살라, 그리고 아스날의 엘레니 (경기를 안나와서 있나 없나 모르겠네요) 등 낯익은 선수가 보이네요.

하지만 모하메드 살라의 원맨팀이라고 생각되네요.

 

3) 포르투칼 이집트 는 호날두 VS 살라의 대결

 

22골을 5어시를 기록한 포르투칼의 호날두와

 

 

이번시즌 28골 9어시를 기록하면서 몸값이 수직 상승한 살라의 이집트의 맞대결입니다.

두 선수 모두 양팀의 득점을 책임지는 선수로써... 두 선수가 어떤 활약을 펼쳐주냐에 따라서 이번경기의 양상이 달리질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호날두의 경우 최근 연속골을 터트리면서 폼이 좋고 자신감도 붙은 상태이고..

살라는 이번 시즌 내내 리버풀의 득점을 책임져주고 있습니다.

흐름이 좋은 두 선수의 대결이라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예측 할 수가 없겠네요.

 

4) 포르투칼 이집트 승부예측

호날두를 제외하고 월드클래스 선수는 없지만 끈끈한 조직력으로 좋은 플레이를 펼치는 포르투칼과 그리고 우리나라와 피파랭키이 5밖에 차이가 안나는 이집트의 맞대결입니다.

호날두 살라의 대결로도 관심이 집중되어있는데요...

이번경기를 예측을 해보자면...

포르투칼은 쉽게 경기를 지는 팀이 아닙니다. 끈끈한 조직력으로 수비를 우선하고 호날두로 역습을 즐기는 팀인데...

이집트는 살라는 제외하고 믿을 만한 선수가 없어보이는군요.

간단하게 포르투칼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기로 보입니다.

단 포르투칼이 이번 경기에서 전술적인 실험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승부도 충분히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알아 두셨으면 하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