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jyp에서 트와이스 다음으로 야심차게 키우고 있는 그룹 있지의 3억뷰 돌파 소식이에요! 

저도 있지를 너무 좋아하고 왕팬인데...  있지가 3억뷰를 돌파하면서 트와이스 처럼 무럭무럭 잘 성장하고 있네요!

그룹 ITZY(있지)의 'WANNABE'(워너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2020년 3월 9일 공개된 'WANNABE' 뮤비는 지난 29일 오전 11시 29분경 유튜브 조회 수 3억뷰를 넘어섰는데..

이로써 ITZY는 자체 최고 조회 수 기록을 경신하고 첫 3억 뷰 뮤비를 보유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WANNABE' 뮤비 3억 뷰 돌파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과 함께 기쁨을 공유했네요!

 

 

미니 2집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는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곡 작업을 맡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국내외 K팝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요

멤버들은 'WANNABE' 뮤비 속에서 틀을 깨고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비롯해 도입부 어깨춤, 희열을 선사하는 군무 등 다채로운 요소를 선보이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도 했습니다.

ITZY는 뮤비, 퍼포먼스 비디오, 컬래버 콘텐츠 등 여러 영상을 통해 'K-퍼포먼스 대표 걸그룹'의 면모를 뽐내고 있는데... . 데뷔곡 '달라달라'를 시작으로 'WANNABE',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까지 모든 활동곡의 뮤비가 억대 조회 수를 달성했고, 다양한 퍼포먼스 비디오로는 '무대 장인'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있지가 3억뷰를 돌파했는데 멤버들 다 이쁘네요!

 

있지의 3억뷰 돌파 소식인데요  있지의 예지는 2000년생으로 올해 22살, 리아도 2000년 생으로 22살, 

유진, 채령은 2001년생으로 올해 21살, 유나는 200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19살이네요!

있지 멤버들 다 이쁘고 젊네요!  젊음에서 나오는 밝은 에너지도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있지 신곡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찬열 입대!! 비공개로 가는 이유는? <나이>

엑소 찬열의 입대 소식입니다. 최근 여러가지 논란을 만들었던 찬열이 입대하는군요!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이 29일 입대하는데..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찬열은 입대하

koreamonarch.tistory.com

 

 

유상철 위독설.. 췌장암 투병.. 실명까지.. <나이>

2002년 월드컵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기도 했고, 심지어 골도 넣었죠! 그리고 인천 유나이티드 명예감독 유상철이 위독하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췌장암 투병 중인 유상철인데.. 한쪽 눈

koreamonarch.tistory.com

 

 

헤이나래 사과!! 성희롱 논란!! 화가 나는 이유!!

유튜브는 공중파보다 아무래도 방송 수위가 높기로 유명합니다. 그렇지만 지킬껀 지켜야겠죠? 헤이나래 측이 사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헤이나래 측은 왜 사과를 하게 된 것일까요? 사건에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