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라운드까지 진행된 가운데 1승 1무 1패를 기록한 수원과 제주가 바람이 많은 제주 홈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경기는 중위권들간의 대결이기 때문에...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경기를 쉽게 마춰야지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에서 1등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간단하게 제주 수원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제주 수원 역대전적

수원이 13승 4무 7패를 기록하면서 명문팀 답게 제주에게 역대전적에서 우세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주 홈에서는 3승 3무 6패를 기록하면서 역시 수원이 약간의 우세를 점하고 있네요.

17시즌에서는 4번 맞대결을 펼쳤는데 수원이 2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제주에게는 강한 수원이 되겠네요.

 

2)제주 수원 최근 흐름

 

제주는 일단 이번시즌에 홈에서 1번의경기를 치뤘는데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홈 성적 스타트가 영 좋지 못합니다.

 

1라운드에서 홈에서 서울과 0:0 무승부를 기록하였고...

말컹이 없는 경남에게 2:0으로 졌고... 3라운드에서 이번시즌 최악의 스타트를 보여주고 있는울산에게  원정에서 간신히 1골을 넣으면서 승리한 제주가되겠습니다.

최근 흐름이 썩 좋지 않은 제주네요.

afc 챔스조별예선에서도 1승 3패를 기록하면서 꼴지를 기록하고 잇는 제주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수원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1승 를 기록하면서 나름 원정에서 나쁘지 않은 성적을 보여주고 잇네요.

 

 

1라운드에서 전남에게 홈에서 충격패를 당하엿지만...

그 후에는 끈끈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afc 챔스까지 2승 2무를 기록하고 있는 수원이 되겠습니다. 3라운드에서 흐름이 좋은 포항을 상대로 패배하지 않으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는 수원이 되겠습니다.

 

3)제주 수원 최근 경기 라인업

 

 

제주의 라인업입니다. 제주는 이번시즌 시즌의 스타트가 영 좋지 못합니다. 잘나가는 팀들은 용병이 좋은 활약을 펼치는데... 제주는 공격수 마그노가 아직 골맛을 보지 못했네요.

단 3경기에서 2골만 실점하면서 나름 좋은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에 수원의 라인업입니다. 이제는 나이가 많지만 조원희, 염기훈도 수원에 소속되어있고 더 나이가 많은 데얀이... 많은 경기를 뛰지는 못하지만 순도 높은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용병 바그닝요가 2골을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4)제주 수원  승부예측

흠 왜 이런지 모르겠는데... 이번 k리그 경기 배정이 잘된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못하는팀과 잘하는팀이 만나게 되었고... 심지어 잘하는 팀이 역대전적이 더 좋네요 원정임에도 불구하고...

한번 쉽게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수원이 제주를 상대로 역대전적에서 유리하다는점 (원정임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제주가 나름 끈적끈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3경기에서 1골만 득점했다는점...

반면에 수원의 경우 데얀과 바그닝요가 골맛을 보고 있고.. 왼발의 달인 염기훈도 어시스트를 기록하면서 리그 초반 흐름이 좋다는점을 고려해 보았을 때...

일단 이번경기는 갑자기 제주가 미친듯이 골폭풍을 일으키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주승은 없어보이고.... 수원의 승, 무에서 나오는 경기일 것으로 보이는데..

수원이 중국 원정 상화이 선화경기에서 0:2로 잡은 것과 같이... 득점에서 쉬원치 않은 제주를 상대로 승리할 것 같네요.

물론 무승부도 감안해 두시는게 좋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