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라운드에서 인천에게 역습을 당하면서 털리면서 현재 우승후보 0순위로 거론되던 전북이 리그 4위에 랭크되어있네요.

그리고 군바리 팀 상주가 1승 2패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리그 9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a매치 기간 후에 찾아오는 경기로... 많은 이변이 발생할 것 같은 경기네요.

이번경기 역시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전북 상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전북 상주 역대전적

전북이 상주를 상대로 10승 4무 1패를 기록하면서 상주를 상대로 거의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북 홈에서 7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상주에게 압도적 우위를 보여주고 있네요.

작년 2017시즌에 홈에서 상주에게 패배하였는데... 그런 이변은 다시 일어나지는 않겠죠?

역대전적에서는 앞서는 전북이 되겠습니다.

 

2)전북 상주 최근 흐름

3라운드까지 진행되면서 팀들의 데이타가 조금씩 쌓이고 있습니다.

일단 전북은 이번시즌 홈에서 2전 2승을 기록하면서 홈에서 만큼은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그 홈에서 울산을 2:0, 그리고 서울을 2:1로 꺽으면서 홈에서만큼은 강한 모습을 이번시즌 이어가고 있습니다. afc 챔피언스리그에서도 홈에서만큼은 전승을 기록하고 있는 전북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상주의 경우 이번 시즌에 3라운드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3경기를 모두 원정경기를 뛰었습니다;;

군바리 부대라고 무시하는건가요?

여하튼 원정경기임에도 불구하고 3경기에서 1승 2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3번의 원정경기에서는 좋은 용병 공격수 말컹이 있는 경남에게 3:1.

그리고 또 다시 196의 장신 공격수 제리치가 있는 강원에게 2:1로 털린 상주가 되겠습니다.

군바리 팀이다보니 외국 용병이 있을 수 없는 상주가 되겠습니다.

 

3)전북 상주 최근 경기 라인업

3라운드 fc 서울과 경기에서 전북의 라인업입니다.

김신욱을 필두로 이승기, 이재성, 장윤호 중원을 지지해주는 전북이 되겠습니다.

 

현재 afc 챔스와 병행하면서 리그에서 100% 컨디션이 나오지 않는 전북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북아일랜드전서만 전북의 수비수 3명 (이용, 김민재, 김진수) 그리고 김신욱까지... 기용되면서 유럽원정을 다녀와야되면서 체력이 떨어질 것으로 보이는 전북이 되겠네요.

 

그리고 교체로 기용되면서 골을 넣어주는 외국인 용병 아드리아노가 전북에는 있습니다.

 

반면에 상주의 최근 라인업인데....

상주에서 최전방을 맡고있는 90년생의 주민규가 3경기에서 연속골을 넣고 있네요..

나름 날카로움이 유지되는 상주가 되겠습니다.

 

 

4) 전북 상주 승부예측

 

일단 전력에서는 확실히 전북이 상주보다 앞서는 것은 맞지만...

이번경기는 전북의 주축선수들이 유럽 원정을 뛰고오면서 체력적으로 과부하가 걸리는 경기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몇일 뒤 주중에는 가시와 레이솔과 afc 챔스 경기 원정을 떠나게 되는 전북입니다.

전북이 쉽게 이기기에는 일정이 너무 가혹하다고 생각되네요.

그래고 이번시즌 홈에서만큼은 2전 2연승을 기록하는 전북이라... 체력이 만땅이 상주를 상대로 패배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전북 승, 무 범주로 들어가시면 적중 될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전북이 체력적 열세를 보일 예정이라... 무승부 확률이 더 높아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