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리그 분석하는 것은 정말 괴롭네요... 프리미어리그는 재밌고... 저녁에 하다보니... 라이브로 볼 수 있는데..  k리그는 한창 놀 시간에 경기를 하다보니... 경기를 라이브로 챙겨보기가 어렵네요..

(그리고 프리미어리그보다 재미는 솔직히 없죠)

그래도 승무패 1등 한번 해 볼라면 분석해 봐야 되지 않겠습니까???

1무 2패로 리그 11위에 랭크되어있는 0득점팀 대구와... 1승 2패로 1라운드에서 수원 원정에서 승리하면서 이변을 만들어 내면서 이번시즌 기대했는데... 그 후에 2연패한 전남이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 경기는 어떤 결과가 나와도 수긍이 될만큼 어려운 경기가 될것 같은데.. 대구 전남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대구 전남 역대전적

대구가 7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전남에게 약간의 우세함을 보이고 있네요.

대구 홈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거의 대등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이번경기 무승부는 안나올것 같네요.

 

2)대구 전남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대구는 이번시즌 홈에서 1전 1패 원정에서 2전 1무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매우 좋지 못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대구라고 할 수 있는데...

 

1라운드 포항 원정서 3:0패 그리고 홈에서 0:2로 수원에게 패 ...

그리고 무고사가 빠진 인천원정에서 간신히 0:0으로 비겼네요...

3경기에서 0득점 5실점을 기록하면서... 최악의 시즌 스타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남은 홈에서는 2연패 원정에서는 1승을 거두고 있습니다.

결과론적으로 보면 1라운드에서 afc 챔스 뛰면서 체력떨어진 수원을 상대로 운 좋게 승리..,.

그리고 이번시즌 기세가 좋은 포항과 경남에게 패배..한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이번라운드에서는 해볼만한 대구를 만났다고 볼 수 있겠네요.

 

 

 

3)대구 전남 라인업

 

 

대구의 라인업입니다. 일단 대구의 경우... 득점에 성공한 적이 없기 때문에... 어떤 루트로 득점을 하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아마 대구 선수들도 갈팡질팡하고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반면에 전남은... 외국인 공격형 미드힐더 완델손이 2골... 그리고 센터백 이경렬 1골

그리고 윙어 박대한 1골... 그리고 윙백 최재현이 1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3경기에서 5골이나 넣으면서 득점력은 준수하지만... 3경기 7골을 내주는 수비력은 믿을 수가 없게 만드는군요..

 

4)대구 전남 승부예측

 

제일 어려운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이 경기를 이제 승부예측을 해보아야되는데요..

일단 전남이 현재 7실점으로 최다 실점팀이긴하지만... 이번시즌 흐름이 좋은 포항과 현재 외국인 용병 랭킹 1위 말컹의 경남에게 패배하였다는점..

패배하면서도... 득점에는 다양한 루트로 성공하였다는점을 보았을 때...

아무리k리그가 혼돈의 리그라고 하지만... 3라운드까지 0득점한 대구가 전남을 탈탈 털어버리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는 것은 전남 승, 무 범주에서 나온다는 것인데...

전남은 다양한 루트로 득점을 성공해 왔지만 수비력이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단통 승으로 결과가 나올것 같지는 않네요...

아마 대구의 이번 시즌 첫 득점이 이번경기에서 나올 것 같습니다.

전남 승무 범주로 가시면 적중 될것으로 보이고 적절하게 조합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