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내일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 리뷰를 올리겠지만...

저는 이번에 승무패에 많은 돈을 쓰지 않는데... 리버풀, 맨시티 경기에 복수 베팅을 했는데.. 의외로 둘다 이기면서 쉬운 결과가 나왔고...

브라이턴 레스터 경기를 제외하고는 모든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범주안에 들어왔으나...

모든 경기를 복수 베팅 할 수 없자나요 ㅜㅜ

좋은 선택을 해야되는데 그 선택이 좋은 선택이 아니였습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는 1등 적중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가운데....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 대상경기입니다.

일단 9경기에서 맨시티와 맨유의 경기가 13회차에서 1등을 가리는데 중요한 경기가 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그리고 3경기 에버턴 리버풀의 경기 역시 13회차에서 1등을 가리는 중요한 경기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 k리그는 강원 경남 경기를 제가 시간이 없어서 포스팅 못했는데.. 그 경기 빼고 다 적중되었는데...

웃긴게 k리그 잘 맞으면 프리미어리그가 나가리 나고 그러네요 ㅋㅋㅋ

좀더 발전해야겠네요.

13회차는 제가 사무실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경기를 분석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들 건승하십쇼!!!!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