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PL 전경기 생중계! 해외축구부터 MLB, UFC, NBA까지 프리미엄 스포츠를 만나보세요!

www.spotvnow.co.kr

이미지 클릭 시 ST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정말 재밌는데요!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의 몰락..   그리고 루카루 영입하면서 엄청 강해진 첼시, 그리고 호날두 영입한 맨유까지 정말 이야기 거리가 풍성합니다.

오늘은 맨유 애스턴 빌라를 분석해 보려고 하는데요.  호날두가 또 득점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1)맨유 애스턴 빌라 역대전적

맨유가 애스턴 빌라를 상대로 정말 압도적인 역대전적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 16번의 경기에서 맨유가 13승 3무를 기록하면서 애스턴 빌라만 만나면 쉽게 승점을 얻었습니다.

맨유는 최근 카라바오컵에서 패배하면서 기세가 꺾이긴 했는데요.  그래도 주전들이 뛰지 않았기 때문에 체력적인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2)맨유 애스턴 빌라 예상라인업 부상자명단

양팀의 예상 라인업입니다.  맨유가 호날두를 영입하고 나서 지난 시즌 잘해주었던 카바니가 생각조차 나지 않게 만드네요!

맨유는 성실하지 못한 마샬, 그리고 잘해주는 레쉬포드가 있었는데 확실히 호날두가 영입되지 마자 레쉬포드 마져 기억나지 않게 만들고 있습니다.  스쿼드가 정말 강해진 맨유입니다.

애스턴 빌라도 만만치 않은데 맨유가 더 강해보이네요!

 

 

양팀의 부상자 명단인데요!  맨유는 2명, 그리고 애스턴 빌라는 5명이 부상인데..  맨유가 부상 공백이 더 없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맨유 애스턴 빌라 승부예측

양팀의 승부예측을 해보면 맨유가 전력에서 강하고 맨유 홈이고,  맨유가 애스턴 빌라만 만나면 쉽게 승리하였습니다.

맨유가 주중 웨스트햄과 경기에서 졌지만 포그바, 브루노 페르난데스, 호날두 등 핵심 선수가 뛰지 않거나 잠깐 교체로 뛰었기 때문에 맨유가 불리할 것은 없겠네요!

애스턴 빌라가 수비가 좋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맨유가 선제골을 빨리 넣는다면 다득점 승리가 가능하겠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