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리그 4라운드 강원 경남 경기 라이브로 보신분들 계신가요? 경남이 현재 4연승을 달리면서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데....

경남의 돌풍이 쉽게 가시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말컹의 원맨팀으로 생각되었는데... 막상 현재 흐름이 좋은 강원 원정에서 경기력을 보니.... 말컹의 원맨팀이 아니더군요...

공격쪽에서 말컹이 잘해주는것은 물론이고... 다른 공격옵션도 많더군요..

그런 상승세의 경남이 홈에서 리그 약체 대구와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에 배정된 경남 대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경남 대구 역대전적

경남이 대구를 상대로 8승 3무 7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대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경남 홈에서는 6승 3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약간 우세한 경남이 되겠네요.

이번 시즌 경남이 흐름이 좋은 것으로 보았을 때 역대전적은 큰 의미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2)경남 대구 최근 흐름

 

 

경남은 현재 홈에서 2전 2승, 원정에서 2전 2승을 기록하면서 현재까지는 무결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경기에서 11골 3실점 그리고 4경기 모든 경기를 2골차 이상으로 승리하였습니다!!

강원과의 원정경기에서 약점이 드러나면서.... 슬슬 돌풀이 꺽일 것으로 보았는데...

저의 예상을 비웃는듯이... 말컹이 2골을 넣으면서 여전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에 대구는 이번시즌 홈에서 1무 1패, 원정에서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통 강호 포항, 수원에게 다실점 패배, 그리고 중하위권 팀인 인천, 전남에게 0:0 , 1:1 무승부를 기록하였네요.

흐름상 보면 경남을 대구가 원정에서 잡기는 어려워보이네요.

 

3)경남 대구 최신 라인업

 

 

경남의 라인업입니다. 말컹이 여전히 탈 아시아 리그 능력치를 보여주면서.... k리그 수준이 겨우 이정도 였나 생각하게 만드네요.

유럽 정상급 선수 온다면 다 털리는 k리그수준인가요?

현재까지 경남은 강력하고... 최전방 말컹에게 키퍼가 패스하면 헤딩 거의 다 따내고...

말컹 막느라고 좌우 윙에 공간이 생기면서 경남을 막기 힘든 상대팀들이 되겠습니다.

 

 

교체로 들어오는 김효기, 배기종 역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에 대구는 이번시즌 1득점을 성공할 만큼 공격적으로는 약하고 4경기에서 6실점할 만큼 수비력이 약하네요.

 

4)경남 대구 승부예측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가 k리그는 강팀들이 모두 승리를 거두면서 난이도가 무난했는지... 1등이 170명이나 나왔네요;;;

(저는 뭐 맞추질 못하다니 아쉽네요 )

여하튼 4라운드까지 진행되면서... 슬슬 각 팀들의 사이즈가 나오고 있습니다.

일단 경남은 매우 강력합니다. 말컹이 연속골 행진... 그리고 말컹을 지원해주는 선수들이 능력치가 꽤 좋고... 나름 고전할꺼라고 예상됬던 강원원정도 1:3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이런 경남을 대구가 원정에서 꺽는건 불가능해보입니다.

경남이 대구를 만나서 승리하는 그림이 그려집니다.

별다른 이변이 없는한 경남 승... 대구가 나름 선방한다면 무승부까지 나오는 경기네요...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는 재미좀 봐야될텐데...

다들 건승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