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무고사가 징계로 2경기 빠진인천이 2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무고사 의존도가 높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면에 전남은 개막전에서 수원을 꺽으면서 이변을 일으켰으나... 약점이 드러나면서 역시 중하위권팀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번경기 무고사고 돌아오는 인천과 흐름이 좋지 못한 전남이 맞대결을 펼칩니다.

인천 전남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인천 전남  역대전적

인천이 전남을 상대로 3승 14무 7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인천 홈에서는 1승 6무 3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도 근소한 차이로 밀리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이 경기 무승부가 나올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2)인천 전남 최근 흐름도

 

 

인천은 홈에서 1승 1무 원정에서는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과 원정에서 경기력 차이가 들어나고 있습니다.

 

일단 홈에서는 무고사 쿠비의 조합으로 전북을 역습으로 이겨냈지만... 무고사가 징계를 받으면서 할만한 상대였던 대구와 0:0으로 비겼고... 4라운드 서울 원정에서는 흐름이 좋지 못하고 누가 에이스인지 모르겠는 서울을 상대로 종료직전에 골을 뽑아내면서 1:1 무승부를 기록하였네요.

이제 무고사가 돌아오는데... 반등에 성공할지 기대되는 인천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전남은 이번시즌 홈에서는 2전 2패, 원정에서는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오히려 원정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네요.

 

 

 

홈에서는 돌풍의 포항, 그리고 경남에게 패배하였고... 원정에서는 수원을 운 좋게 이겼으며... 다시 대구에게 1:1로 무승부를 거두면서 그리 좋은 흐름이 아닌 전남이 되겠습니다. 

 

 

3)인천 전남 최근 라인업

 

인천의 라인업입니다. 최전방에 무고사가 나와야되는데... 김혁중이 나오면서...

대구에게 득점에 실패하며 비겼고... 서울에게 간신히 비겼습니다.

그래도 패배하지 않으면서 끈적끈적한 모습을 보여준 인천이 되겠습니다.

 

 

 

전남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매경기 득점에서는 성공하고 있지만... 매경기 실점을 하면서... 믿음이 안가는 전남이 되겠습니다.

 

4)인천 전남  승부예측

 

홈에서 1승 1무를 기록한 인천과 원정에서 1승 1무를 기록한 전남의 맞대결입니다.

역대전적에서는 전남이 유리하지만.. 이번 시즌에 인천이 홈에서 전북을 잡을만큼 강력하다고 보이네요.

또한 전남은 승리한 수원전을 제외하고는 모두 선제골을 허용하였습니다. 그만큼 수비가 불안정 하다는 반증이라고 보입니다.

인천은 일단 홈에서 강하고 최전방에 믿을만한 공격수 2골 넣은 무고사가 결장하는동안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수비력은 인천이 전남보다 강해보입니다.

인천 홈경기고... 인천이 수비가 더 강하다고 보이기 때문에... 수비가 엉망인 전남이 인천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기는 어려워 보이네요.

체력을 아끼고 돌아온 무고사를 필두로 인천의 승, 무 범주내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