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수원은 슬슬 선수들과 조직력에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은 이번 시즌 k리그를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믿을 만한 선수들이 없네요.

승리를 챙기지 못하면서 강등권 바로위인 10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서울의 황선홍 감독님은 잘하겠다는 의지를 계속 드러내고 있지만... 축구가 마음같이 흘러가는게 아니지요.

서울에게 유리한 점이 있다면 수원은 afc 챔피언스리그에서 주중에 시드니와 경기를 치뤄야된다는 점뿐입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에서 1등하려면 무조건 적중해야되는 k리그 경기

수원 인천의 경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수원 인천 역대전적

 

수원이 서울을 상대로 9승 7무 10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거의 대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원 홈에서는 5승 2무 5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은 비등하네요.

하지만 현재 서울은 믿을만한 용병도.. 그리고 믿을만한 한국선수들도 없고 흐름이 매우 좋지 못하기 때문에....  역대전적은 큰의미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경기는 현재 흐름으로 분석해 보아야될것같습니다.

 

2)수원 인천 최근 흐름

 

수원은 이번시즌 홈에서 1승 1패, 원정에서는 2전 2승을 기록하면서 오히려 원정에서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경기내용을 살펴보면 개막전에서 전남에게 패배를 당하면서 이변을 양상했지만.. 그 후에 약체 대구를 원정서 0:2로 잡고 그리고 홈에서 이번시즌 흐름이 매우 좋은 포항과 1:1 무승부 , 그리고 4라운드에서 제주를 원정에서 데얀의 골로 0:1로 잡으면서 슬슬 경기력이 좋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번경기에서 수원에게 불리한 점이 있다면 역시 afc 챔피언스리그를 병행해서 체력적으로 로테이션을 돌려야된다는 문제가 있겠죠.

 

 

반면에 서울은 이번시즌 홈에서 1무 1패, 원정에서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뭐 믿음이 전혀 안가는 팀이 되어버렸습니다.

 

 

개막전에서 제주와0:0 무승부를 기록할때까지만 해도 나름 기대감이 있었는데... 강팀급에 속하는 강원 전북에게 2연패를 당하고... 그리고 무고사가 없어서 대구에게도 비기는 인천에게 홈에서 간신히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3경기 연속 득점에는 성공하고 있지만.... 경기를 이겨야죠!!  승리가 없는 서울이 되겠습니다.

 

3)수원 인천 최근 라인업

 

수원의 경우 데얀을 이번시즌 데려왔는데.. 나이가 많아서 걱정했지만.... 결정력만큼은 여전히 믿을 수가 있네요.

afc에서도 원정에서 선제 결승골을 득점하면서 승리를 이끌더니 제주 원정에서도 데얀이 선제골을 득점하였고 그 골을 잘 지키면서 승리하였습니다.

 

 

그리고 교체로 나오고 있는 바그닝요 역시 후반에 수원이 공격을 날카롭게 해주고 있습니다.

 

 

 

 

반면에 서울의 경우... 아직까지 누가 팀에 에이스인지 드러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선수들도 모를것이고 황선홍 감독도 모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명문팀에 입장으로 부활하려고 하겠지만... 언제 부활할지는 아무도 모르는 서울이 되겠습니다.

 

 

4)수원 인천 승부예측

 

현재 흐름으로 보아서는 서울이 유일하게 수원에게 앞서는 것은 afc 챔스를 뛰지 못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앞선다는 것 밖에 없습니다.

수원이 개막전에서 전남에게 패배이후에.. 점점 경기력을 끌어올리면서 강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결정력 좋은 데얀의 한방으로 경기를 승리해 오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지난 3경기에서 경기당 1골밖에 득점하지 못한 서울이 인천을 원정에서 꺽는 것은 가장 확률이 낮아보입니다.

그렇다면 수원 승무 범주에서 나온다는 이야기인데...

서울이 승리하기에는 현재 흐름이 좋은 수원이기 때문에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그나마 서울이 경기 준비를 장해온다면 무승부가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