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7-18 시즌 첼시 vs 토트넘의 경기를 첼시가 역대전적에서 홈에서 토트넘에게 패배하지 않았고,...

해리케인이 이번경기 나오지 못할걸로 알고..

첼시, 승, 무로 베팅 +  위기의 아스날 다득점 승 조합으로

3만원 넣고 첼시 승이면 81400원 먹는 메인 경기

그리고 나머지 8000원은 첼시가 비기는 것을 보험을 걸어놨음에도 불구하고.....

 

 

 

 

모라타의 선제골로 앞서가던 첼시가 에릭센의 말도 안되는 슈퍼골로 전반 끝나기전에... 동점이 되었고....

2선에 숨어있던 델리 알리에게 다이어가 말로 수퍼 로빙 패스가 적중해서 1:2 토트넘 역전....

 

그리고 다시 델리알리 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크게 먹을라고 크게 넣었는데... 역시 바쁠 때 배팅하는 것은 안되겠네요...

 

챔스에서 복구해야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