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원은 이번시즌 제리치, 이근호, 정조국 등 네임드 한국 선수와 용병의 조합을 이루면서 초반 돌풍을 일으키다가 4라운드에서 홈에서 말컹의 경남에게 털리면서 상승세가 꺽은 상황입니다.

반면에 울산인 이번시즌 4전 4연패를 기록하면서 1골 7실점을 기록하면서 최악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해답이 보이지 않는 가운데... 상위권팀인 강원을 만나게 되었네요.

강원이 울산을 꺽으면서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가 쉽게 풀릴 것인지... 아니면 울산이 갑자기 2골 이상을 넣으면서 부활할 것인지....

울산 강원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울산 강원 역대전적

울산이 8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강원을 상대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울산 홈에서는 3승 1패를 기록하면서 역시 울산 홈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흐름은 최악인데.... 역대전적에서는 우위를 점하고 있는 울산이네요.

이번경기 역대전적대로 나온다면 이변이.... 강원이 현재 흐름대로 나온다면 쉬운 난이도로 풀릴 것으로 보이네요.

 

2)울산 강원 최근 흐름도

 

울산은 이번시즌 4라운드까지 진행된 가운데 홈 2패 원정 2패를 기록하면서 최악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문제는 afc 챔스까지 뛰면서 체력적인 좋지 못한 상황이라는 점입니다. 리그에서 개판인데 afc 챔스에서는 갑자기 잘 할 리가 만무하죠

afc 챔스에서도 간신히 1승을 챙겨서 2위 싸움을 하고 있네요.

리그에서는 득점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전북, 포항에게는 당연한 패배를 했다치지만...

흐름이 좋지 못한 제주와 상주에게도 패배하면서 승점을 기부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반면에 강원은 홈에서 2승 1패 원정에서 1승으로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만....

4라운드에서 홈에서 경남과 상위권대결에서 털리면서...

 

 

기세가 꺽인 상황입니다. 경남과 치열한 공방전을 보여줄것으로 기대했으나... 후반에 3골이나 내주면서.. 경남의 돌풍을 꺽지 못했습니다.

 

3)울산 강원 최근 라인업

 

 

4라운드 경남전에서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제리치를 아껴두었다가 후반에 투입한 강원입니다.  교체 효과는 주효했으나...  말컹 vs 제리치 대결에서는 결과적으로 말컹이 승리하였습니다.

 

울산은 후반에 교체투입된 용병 주니오가 득점에 성공하면서 4라운드만에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4)울산 강원 승부예측

 

울산이 명문팀이다보니 역대전적에서는 울산이 강원을 상대로 압도적으로 앞서지만...

이번 시즌에 울산의 흐름이 심상치 않습니다.

경기가 잘 풀리지 않고 있고.. 아마 감독도 선수도 이 위기를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잘 몰라보입니다.

결국에는 경기를 뛰면서 해법을 찾아야되는 것인데.....

하필이면 5라운드에서 만난 상대가 이번시즌 이곤호, 정조국, 제리치가 버티는 흐름 좋은 강원입니다.

강원이 경남과 상위권 대결에서 패배하면서 기세가 꺽이기는 했지만...

이번시즌 보여준 모습을 보았을 떄.. 울산이 흐름 좋은 강원을 꺽으면서 승리할 가능성은 낮아보입니다.

결국에는 강원 승, 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것 같은데...

여유있으신 분들은 복수베팅하시고.. 그렇지 못한 분들은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