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능글능글곰돌이입니다!!

원래 주력은 프로토였는데... 프로토 적중해봐야 인생에 큰 이익이 없다보니...

요새는 축구승무패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접니다!!

원래는 몇만원씩 베팅하거나 더 크게 하기도 했는데... 요새는 꾸준히 소액으로 프로토와 승무패를 즐기고 있습니다

여하튼 저번주에 첼시가 홈에서 토트넘에게 최근 몇년간 패배가 없기 때문에 무승부를 보험걸어두고 크게 들어갔으나...

강팀간의 경기는 변수가 너무 많은데... 첼시를 너무 믿었는지.. 날아가버렸네요.

그리고 다시 소액으로 조금씩 조금씩 베팅을 하면 또 적중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큰 금액이 들어가면 위험부담이 커져서 이성의 눈으로 경기를 분석할 수 없어서 그런가 봅니다.

일단 버려도 상관없으니 2000원만 넣자라는 마음에

2017-18시즌 리버풀 vs 맨시티 챔스 8강 1차전 리버풀 단통승!!! 고고

했더니 적중!!

그리고 챔스 8강 1차전 바르셀로나 as로마 (바르셀로나가 홈에서 걍 털겠지 라고 생각하며 가뿐히 걸었더니 걍 적중)

그리고 유로파에 올인하고 있는 아스날 역시 홈에서 c 모스크바라르 걍 털어버리겠지 하면서 2골차 승 걸었는데 적중해서 8배 배당이 들어왔네요!!

2만원 넣었으면 16만원이 될수 있는 8배당 좋은 배당이였습니다!!

 

만약 프로토나 승무패로 몇천만원의 수익을 보고 돈을 쌓아 놓고 있다면... 이런 배당은 2만원은 그냥 들어갈수 있는 베당이지만...

결혼을 앞두고 돈을 모으고 있는 저의 입장에서는 만원단위로 꾸준히 넣었다가 손해금액이 쌓이면 몇십 몇백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조심 스러운 입장입니다!!

(그래서 제가 수천만원의 현금 여유를 얻을라고 소액으로 축구승무패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보너스로 ac밀란 인터밀란 붙길래 양팀모두 흐름 안 좋으니까 무승부 찍고...

그리고 심심해서 MLB 넣었는데... ㅋㅋㅋㅋ

정배 안들어오고 2경기 모두 역배나오면서 보너스 게임이 날아가버렸네요!!

저는 이런식으로 꾸준히 소액으로 프로토와 승무패를 즐기고 있답니다.

적중 내역은 꾸준히 올리면서... 소액으로도 재미 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봐야겠네요.

 

다들 프로토하실때 너무 큰 금액 가셔서 마이너스 만들지 마시고... 날려도 되는 돈을 마음껏 쓰시면서... 큰돈으로는 마음껏 넣지 못했던 2골차승, 3골차승, 무승무를 마음껏 조합하시면서....

스포츠 보시면서 즐기셨으면 합니다!!!

프로토 승부식 28회차도 소액으로 들어갔는데... 적중되서 프로토 적중내역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