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 적중결과가 떴습니다.

일단 저의 범주에서 벗어난 경기는 레스터 뉴캐슬 경기 (뉴캐슬 승) 그리고 울산 강원 경기 (울산 승) 경기..

그리고 제 분석글에서는 제주, 상무 승, 패 모았는데... 막상 제가 베팅할떄는 무승부 찍었는데...그렇게 나왔고

저의 회심의 분석 맨유 경기는 당연하게 맨유 단통 승 들어왔습니다!!!!

무승부가 8개 나온가운데.... 나름 난이도가 어려운 회차로 보여지네요...

 

 

적중 결과를 보자면.....

1등 1명 7억 5천 (우와 부럽습니다. 총알 얼마나 쓰신건가요?)

2등 6명 5천 (이야~~~  5000만 되도 제가 앞으로 베팅하는데 큰 도움이 될텐데 축하드립니다.

3등 65명 230만원 (이야 3등도 짭짤하네요)

4등 601명 50만원 (난이도가 있다보니 4등도 돈이 꽤 되는군요)

적중되신 모두들 축하드립니다.

저의 베팅 결과를 보여드리자면....

 

 

 

저는 5개를 틀렸습니다. 일단 k리그 1~2경기 인천 전남 승무 범주, 경남 대구 승무 범주 보았으나... 저는 돈을 18000원만 썻거든요.

그래서 단통 승 보았는데 둘다 날아가고....

그리고 역시 브라이턴 허더즈 승, 무 범주 보았는데... 돈 적게 썻죠.  또 날아가고...

이변이라고 할 것은 뉴캐슬이 레스터 원정에서 승리한것과 그리고 울산이 강원을 홈에서 잡은것이 이변이라면 이변이라고 할 수 있네요..

돈을 조금만 더 썻어도... 아마도 4등은 나왔을 분석이였는데....

저의 분석글 보신분들은 재미 많이 보셨나요???

분석은 열심히 하는데... 회사에서 너무 바쁘고 주말에는 여친과 무조건 하루를 데이트하는데 시간을 쓰다보니... 정상 컨디션으로 조합할 시간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살려주세요 ㅋㅋㅋㅋㅋ

14회차는 재미좀 보고 싶은데.....

조언을 드리자면...

a)축구승무패 난이도가 쉬운 경기 ( 강팀이 다 이기는 경기)

b)축구승무패 중간난이도 경기 (적당히 비기는 경기)

C)축그승무패 고난이도 경기 (무승부 많이 나오는 경기)

를 다 넣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총알을 3분배시키시라는 것이죠)

저는 프로토로는 나름 좋은 선택을 하였으나.... 토트넘 덕분에 날아가버렸죠..

추후 포스팅 하겠습니다.

14회차 역시 모든경기 제가 자제적으로 야근하는 일이 있더라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시고 .......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