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는 제가 돈을 조금 더 썻고.... 울산 경기를 afc챔스후에 분석글을 써더라면 3등 당첨금이 200이엿나?? 를 충분히 적중 시킬 수 있는 분석이였습니다...

하지만 회사생활에 바쁜 나머지 울산 강원의 경기를 아챔 전에 분석했고...

아챔에서 6:1로 대승을 거두면서 오르샤, 주니오 외국 용병의 폼이 살아난 울산이 홈에서 강원을 털어버리면서.... 적중실패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이 왜 분석글 안올리시냐고 걱정된다고 글을 남겨주셨는데... 주중 k리그 6라운드 후에 분석하려고 기를 모으던 중이였습니다.

리그 9위 울산과 리그 10위 서울이 이번 7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울산 서울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울산 서울 역대전적

 

울산이 7승 11무 9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약간 열세를 기록하고 있네요.

울산 홈에서는 3승 2무 6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서울에게 역시 열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울산이 서울에게 어려운 경기를 많이 한것으로 보입니다.

 

2) 울산 서울 최근 흐름 홈 원성 성적

 

 

울산은 이번시즌 홈에서 1승 2패, 원정에서 1승 2패를 기록하면서 썩 좋은 흐름은 아닙니다.

홈에서는 제주와 상주에게 패배, 원정에서는 전북과 포항에게 패배하면서 흐름이 개판이였는데...

5라운드에서 홈에서 강원을 꺽고 6라운드에서는 최약체 대구 원정에서도 승리를 거두면서 2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울산이 되겠습니다.

 

아챔에서 멜버른을 6:1로 꺽으면서 팀의 전체적으로 득점력이 살아났으며... 그득점력이 쭉 이어져 오고 있는 울산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서울은 이번시즌 홈에서 1승 1무 1패, 원정에서는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썩 좋은 상태는 아닙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연패 후에 2무 1승을 기록하면서... 점점 분위기를 끌어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6라운드에서 홈에서 기세가 포항을 2:1로 꺽으면서 경기력이 올라온 것처럼 보이는 서울이 되겠습니다.

 

3) 울산 서울 최신 라인업

 

6라운드 포항전의 서울 라인업입니다. 고요한이 2골을 넣으면서... 포항을 꺽었네요.

 

 

원정에서 대구를 잡은 울산의 라인업입니다.  일단 최근 연속골을 넣고 있는 외국 용병 오르샤와 주니오를 후반에 투입하면서 체력도 아끼고... 득점도 하며 1석 2조를 기록한 울산이 되겠습니다.

 

4) 울산 서울 승부예측

k리그는 항상 예측하기가 힘듭니다.

그래도 분석한 데이타를 가지고 승부를 예측해 보자면....

서울이 홈에서 포항을 잡으면서... 완벽히 부활한 것으로 보이지만... 포항은 5라운드에서 홈에서 전북에게 털리면서 그동안 상승세가 꺽이고 약점이 노출된 상황입니다.

그런 포항을 꺽은 서울이 되겠는데....

서울이 아쉬운 점은... 믿을 만한 용병이 아직까지 없다는 점입니다.

이번시즌 k리그는 데얀, 제리치, 말컹, 무고사 등 용병들이 활약하는 팀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2골을 넣은 고요한이 풀타임을 뛰었다는 점에서 주말에 또 경기를 치루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담이 있어보이네요.

반면에 울산은... 아챔에서 멜버른을 꺽으면서 득점력이 살아났고... 강원과 대구를 꺽으며 3연승을 하는 과정에서... 외국 용병 주니오, 오르샤가 연속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6라운드 대구 원정에서 오르샤와 주니오를 후반투입하면서 체력안배까지 해분 울산이 되겠습니다.

홈이고... 체력적 안배도 하고... 외쿡 용병이 연속골을 기록하고 있는 울산을 서울이 원정에서 꺽기는 어려워보입니다.

하지만... 최근 3경기에서 지지않는 모스을 보여준 서울이기 때문에...

울산, 승, 무 범주에서 조합 혹은 복수 베팅으로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