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초반에 주춤하던 수원이 리그 5경기에서 3승 2무를 기록하면서 리그 3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홈 경기장 공사로 계속 원정 경기만 치루고 있는 7위 상주와 맞대결을 펼칩니다.

6라운드에서 인천 원정에서 종료직전 얻은 패널티로 인천을 잡은 상주가 되겠네요.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4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수원 상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수원 상주 역대전적

수원이 상주를 상대로 9승 5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수원홈에서는 5승 2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상주에게 패배하지 않은 수원이 되곘네요.

상주에게 홈에서 강한 수원이 되겠습니다.

 

2)수원 상주 최근 흐름

 

 

수원은 이번시즌 홈에서 2무 1패, 원정에서는 3전 3승을 기록하면서 홈보다는 원정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대구 , 제주, 강원을 잡았고.. 홈에서는 포항, 서울과 무승부, 전남에게 패배하였네요.

 

 

아챔을 포함한 5경기에서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초반에 전남에게 패배하면서 시즌을 시작했지만 슬슬 승점을 얻고 있는 수원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이번시즌 홈 공사로 계속 원정만 뛰고 있는 상주는 원정에서 2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원정경기이메도 불구하고 좋은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원정 경기치고는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6라운드에서 인천원정에서 승리하면서... 이번시즌 이변을 만들어내는 상주가 되겠습니다.

 

 

3)수원 상주 최근 경기 라인업

 

상주 상무의 인천경기 라인업입니다. 최전방 공격수 주민교의 연속골 행진이 멈추었지만... 열심히 뛰면서 인천원정에서 종료직전 얻은 패널티로 승리한 상주가 되겠습니다.

 

 

강원 원정에서 수원라인업입니다. 186의 장신 공격수 김건희 득점... 그리고 왼발의 마법사 염기훈이 종료직전 터트린 득점으로 승리한 수원이 되겠습니다.

주말 경기를 위해 데얀을 기용하지 않은 수원이네요.

 

4)수원 상주 승부예측

 

어려운 k리그 승부예측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일단 간단히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주는 이번 시즌 홈 구장 공사로 계속 원정만 뛰고있는데.... 원정경기에서 나름 선방하면서 2승인 챙겼습니다.

하지만 연승을 거둔 것이 아니고.. 패배하고 승리하고 패배하고 승리하고의 패턴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결국에 홈팀이 상대적 약체 상주를 상대로 방심해서 진다는 것인데....

6라운드 경기에서 승리한 상주를 상대로 수원이 방심할 가능성은 매우 적습니다.

일단 수원이 홈 상대전적에서 5승 2무로 앞선다는점... 최근에 흐름이 매우 좋은 편이라는점에서..

수원이 승리가 나올 가능성이 높지만... 이번시즌 수원은 홈에서 왜 인지 승리를 아직 챙기지 못했습니다.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도 충분히 존재합니다,.

수원 승, 무 범주에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