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인천 원정에서 무고사 쿠비에게 털리면서 시즌초반에 1패를 당한 전북이였는데...

역시 우승후보답게 연승행진을 달리면서 1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7라운드에서 만나게될 상대는 리그 11위로 대구와 함께 이번시즌 약체로 분류되어있는 전남이 되겠습니다.

전북이 쉽게 승리하면서 난이도가 쉬울지... 아니면 무승부나 전남승이 나오면서 2018년 축구승무패 14회차가 꼬이게 될지 전북 전남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전북 전남 역대전적

전북이 11승 6무 3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전남을 상대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전북 홈에서는 6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전남에게는 거의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홈에서 1패는 2011년도에 패배한 것이기 떄문에 큰 의미는 없어보입니다.

 

2)전북 전남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전남은 이번시즌 홈에서 3전 3승을 기록하면서 우승호보 답게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울산, 서울 , 상주를 잡으면서 3연승을 기록했고.. 현재 5경기에서 5전 전승. 그리고 리그 4연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흐름이 상당히 좋은 전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전남은 홈에서는 3전 전패, 원정에서는 1승 2무를 기록하면서 오히려 원정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막전에서 수원에게 승리하였고.. 그 후에 포항 경남에게 패배... 그리고 지난 라운드 제주에게 홈에서 3:0으로 털린 전남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3)전북 전남 최근 라인업

 

 

주중에 펼쳐진 6라운드 경남전의 전북라인업입니다. 대구전에서 말컹 공략법이 나와버린 경남을 원정에서 0:4로 털어버리면서 좋은 기세를 이끌어가고 있는 전북입니다.

김신욱이 2골을 넣으면서 승기를 잡았고... 로테이션으로 쓰고있는 아드리아누선수를 아껴준 전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주에게 홈에서 0:3으로 털린 전남의 라인업입니다.

 

4)전북 전남 승부예측

홈에서 전북이 전남을 상대로 강한점... 그리고 최근 4연승을 달리고 있는 전북이 전적이나 기세면에서 전남에게 뒤질 것이 없는 경기가 되겠네요.

하지만 그렇다고 전북 단통승을 갈 수는 없는 것이....

못하는 팀이 잘하는팀 원정을 갈때는 극단적인 수비 전술을 펼치면서...무승부작전을 가기때문에.... 단통승으로 가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에서는 무승부가 8개나 나오면서 1등이 1명나와서 몇억을 독식하는것을 보셨을 겁니다.

난이도가 쉽게 나온다면 전북승, 그렇지 못하다면 무승부가 나올수 있는 경기이니....

난이도 쉬운 승무패 버전, 난이도 어려운 승무패 버전으로 따로 분류해서 베팅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