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주중에 전남원정에서 0:3으로 승리하면서 2경기 연속 무패를 달리고 있는 제주와...

무고사가 징계먹었을때 2무승부를 기록했고... 돌아온 복귀전에서 무고사가 2골을 넣으면서 전남에게 승리하는듯 하였으나... 종료직전에 전남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무승부를 기록하고 주중경기에서 상주에게 털린 인천이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경기... 뭔가 어려울 꺼 같은 느낌이 물씬 드는데....

제주 인천을 한번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제주 인천 역대전적

제주가 인천을 상대로 7승 9무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약간의 우세를 보이고 있네요.

제주홈에서는 3승 4무 1패를 기록하면서 그나마 홈에서는 인천을 상대로 거의 패배하지 않았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제주가 우세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2)제주 인천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제주는 이번시즌 홈에서 2무 1패, 원정에서는 2승 1패를 기록하면서 오히려 원정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서울 상주와 무승부, 그리고 수원에게 패배하였고 원정에서는 전남 울산에게 승리, 경남에게 패배하였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썩 좋지는 못합니다.

 

 

반면에 인천은 홈에서 1승 2무 1패, 원정에서는 1무 1패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썩 좋은 흐름은 아닙니다.

원정에서 강원에게 패배하였고... 서울에게 무고사가 없을 당시에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흐름은 홈에서 전남을 거의 잡는듯하였으나 종료직전 동점골을 먹고... 김빠지는 무승부를 거두었고...

주중 경기에서는 군바리 부대 상주상무에게 패배하면서 매우 좋지 않은 흐름입니다.

 

3) 제주 인천 최근 라인업

 

 

제주는 주중경기에서 전남의 완델손이 경기 초반퇴장당하면서 수적우위를 점하면서 원정에서 0:3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김현욱, 이창민, 류승우가 골맛을 보았네요.

 

반면에 인천은 베스트 11이 가동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군바리부대에게 밀리면서 0:1로 홈에서 패배를 당하였습니다.

이변이라면 상당한 이변인데... 상주가 잘한건지... 인천이 개판을 친건지 정확히 파악이 되지 않으면서 인천의 경기력에 의문이 드네요

 

4)제주 인천 승부예측

드디어 어려운 승부예측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제주가 홈에서 역대전적에서는 앞서고.. 최근 흐름에서는 좋지만.. 홈에서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반면에 인천은 무고사가 외쿡 용병의 역할을 톡톡해 해주고 있지만... 원정에서는 그닥 힘을 못쓰고 있습니다.

인천이 이번시즌 원정 성적이 좋지못한점에서.. 원정에서 인천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가운데...

그래도 승부예측을 해야되니... 결정을 내리자면....

일단 제주가 역대전적에서 홈에서 앞서는점... 그리고 인천이 주중경기에서 무고사, 쿠비, 아길라르를 모두 가동했음에도 패배하면서 사기도 꺽이고 체력도 꺾였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전남전과 상주전 모두 종료직전 골을 허용하면서 무승부, 패배를 당한 점으로 보았을때... 수비쪽으로도 인천을 믿을 수가 없겟습니다.

인천의 승리 확률은 가장 낮아보이며... 제주의 승 , 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다들 잘 조합하시거나 복수베팅 과감히 하셔서 재미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