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당이

무승부 + 핸무 조합으로 (강팀의 1골차 승) 넣는 것입니다.

배당이 3배로 좋은 배당을 실행할 수 있거든요...

일단 2018년 축구승무패 30회차 프로토에서

첼시가 무승부 or 한골 승으로 보았고...

그리고 번리 승 (레스터 중미 다 날라갔거든요)

그리고 크리스탈 팰리스 승 ( 강등 탈출 위해서는 잡아야되는 경기)

+ 허더즈필드 승 (왓포드가 워낙 도깨비 팀이죠)

거기다가 리버풀 2골차 승, 바르셀로나 2골차 승을 걸었습니다.

 

천원씩 걸어서 약 230배당.

천원이 23만원되는 환상의 배당을 걸었습니다!!

다 적중되는 듯 싶었습니다.

일단 첼시가 3:2로 1골차승...

그리거 번리, 팰리스, 허더즈필드 승, 그리고 스완지도 에버턴하고 무승부가 나왔죠!!!

프리미어리그 밤 11시 경기가 다 끝난가운데....

 

바르셀로나가 2:0으로 발렌시아에게 앞서고 있었습니다!!!

 

 

바르셀로나가 2:0으로 끝날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이번시즌 영입된 아직까지 유망주 티를 못 벗은 오스만 뎀벨레가!!!

멍청한 수비로.... 발렌시아에게 패널티 헌납;;;;;;;

바르셀로나 키퍼가 막는거 같았는데.... 옆구리로 빠져나가는 공;;;

 

2:1 마지막에 바르셀로나가 역습으로 득점찬스가 있었으나.... 발렌시아  키퍼의 선방;;;;

아놔~~~~~~~~~~

자고 일어놨는데... 리버풀 3:0 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만 뎀벨레 참 고맙습니다. 덕분에 23만원짜리 환상적은 프로토 조합이 날아가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쉽네요~ 참으로 아쉽네요!!

다들 프로토 소액으로 재밌게 즐기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