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주중에 펼쳐진 6라운드에서 포항을 잡은 서울이 또다시 원정경기에서는 패배하면서 리그 10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반면에 아직까지도 리그 최약체로 보이는 대구는 몸이 무거워 보이고 의지가 없어보이는 강원을 상대로 홈에서 시즌 첫승을 거두었습니다.

리그 순위로 보면 박빙이 될것같은 경기인데....

이번 2018년 축구승무패 15회차는 조금 난이도가 있어보입니다.

서울 대구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서울 대구 역대전적

서울이 대구를 상대로 4승 3무 3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근소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서울 홈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서울이 홈에서만큼은 대구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서울이 우세한데... 과연 쉽게 대구를 꺽을 수 있을까요?

 

2)서울 대구 최근 흐름

서울은 이번시즌 홈에서 1승 1무 1패 , 원정에서는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경기력이 썩 좋은 편은 아닙니다.

7라운드동안 7골 10실점을 기록하면서 공수 모두 평균이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울은 홈에서 왠일로 포항에게 승리 (이변이였죠 주중경기였으니 다행입니다)

무고사 없는 인천에게 무승부, 지금은 4연패를 달리고 있는 강원에게 패배하였습니다.

슬슬 혼돈의 케이리그가 진행되는 것이 보이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썩 좋은 흐름은 아닙니다.

포항을 홈에서 잡으면서.. 상승세가 이어지는 것으로 보여졌지만... 다시 최근 외쿡인 용병이 득점력이 살아난 울산 원정에서 털리면서...

서울도 경기력을 예측할수 없는 팀이 되어버렸습니다.

 

 

반면에 대구는 이번시즌 홈에서는 1승 1무 2패, 원정에서는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그래도 진것보다 무승부가 더 많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잘하면 대구는 앞으로 무잡이 전문 팀이 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을 갖게 만듭니다.

일단 나름 강한 인천, 경남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하였고... 말컹이 대구전이후에 공략법이 나와버려서 그런지 활약을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6라운드 울산전에 또 패배 하지만 홈에서 단물 다 빠진 강원을 잡으면서 리그 첫승을 살렸습니다.

일단 비긴경기 2개를 보면 선제골을 넣고 비겼고.. 홈에서는 강원에게 선제골을 넣고 승리하였습니다.

강원 대구 경기를 풀로 보았는데...  강원이 경기력이 너무 쓰레기로 보였습니다.

그래도 대구의 선수비 후역습전술은 앞으로도 선제골을 먹지 않는다면 잘 먹힐 것으로 보입니다.

 

 

 

3)서울 대구 최근 라인업

 

울산 원정에서 패배한 서울의 라인업입니다. 역시나 6라운드 포항에서 고요한이 2골을 넣으면서 승리하였는데...

한국선수는 기폭이 좀 크죠.. 고요한 선수 득점력좋으면 케이리그 안 있겠죠.. 외국리그에서 뛰겠죠... 확실히 팀도 선수도 기복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서울입니다.

 

 

반면에 대구의 홈에서 강원을 잡은 라인업입니다. 일단 정치인선수가 퇴장당하기전까지만해도 강원을 압도하는 경기력을 보여주었고.

자책골까지 강원을 상대로 모든골을 득점한 대구가 되겠습니다.

정치인 선수가 다음경기 못나올 것으로 보이는데... 이 선수가 대구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클지는 미지수입니다.

 

4)서울 대구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어정쩡한 경기력의 서울과... 그리고 확실히 선수비 후역습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대구의 맞대결입니다.

일단 대구는 선제골을 넣었을 때 1승 2무를 기록하면서 나름 좋은 성적인데...

서울역시 득점부분에서 믿음직스럽지 못하고 그나마 수비력이 좋은 팀입니다.

이번경기를 예측해 보자면...

일단 서울이 홈에서 대구를 상대로 역대전적에서 앞서는점...

그리고 서울이 리그 10위인데... 이제야 그나마 이길수 있는 팀을 홈에서 만난다는점!!

(준비많이해 올것으로 보입니다. 이번경기 지면 뭐 감독과 선수가 분석과 훈련안한다고 볼 수 있겠죠)

그리고 대구가 약체인거 확실한데... 원정에서 이길수 있을까요??

대구 승리 확률이 가장 낮아보이고...

이번경기는 서울 승, 무 범주에서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

서울과 대구 모두 지금까지 k리그 무재배 전문 팀이죠...

무승부 가능성이 가장 높아보이네요!!

왠지 이번 승무패 무승부가 많이 나올 것으로 같은 예감은 무엇일까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